•  


크리스마스 때 初等生 모텔로 데려가 性暴行한 20代 拘束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닷컴 | 社會

크리스마스 때 初等生 모텔로 데려가 性暴行한 20代 拘束

入力 2022-01-21 20:28 업데이트 2022-01-21 20:29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初等學生을 불러 無人모텔로 데려가 强制로 性暴行한 20代가 拘束됐다.

21日 講院警察廳 等에 따르면 春川地法 寧越支院은 性暴力處罰法上 强姦 等 致傷과 13歲 未滿 未成年者 類似性行爲 嫌疑를 받는 A 氏(25)에게 拘束令狀을 發付했다.

講院地域의 한 스키場 隣近에서 스키 講師로 活動 中인 A 氏는 지난해 12月 25日 初等學校 6學年인 B 孃을 無人모텔로 데려가 性賣買를 勸誘하고 이를 拒否하는 B 孃을 脅迫하며 性暴行한 嫌疑를 받는다.

B 孃은 知人에게 이 같은 被害 事實을 말한 뒤 關聯 匿名 申告가 警察에 接受됐고 搜査에 나선 警察이 A 氏를 最近 緊急逮捕했다. 하지만 檢察은 緊急한 事案이 아니라고 判斷해 不承認하면서 身柄確保에 失敗했다.

當時 檢察은 B 孃의 陳述이 없고 A 氏가 警察에 直接 찾아가 積極的으로 嫌疑를 否認하던 狀況을 考慮해 緊急逮捕를 不承認했다. 檢察은 向後 警察에 必要 時 拘束令狀 申請과 確實한 被害者 身邊保護措置를 當付한 것으로 傳해졌다.

A 氏는 이날 拘束 前 被疑者 審問에 出席하기 前 嫌疑 認定 與否 等에 對한 取材陣의 물음에 默默不答으로 一貫했다. 被害者 B 量은 집 밖으로 나가지도 못할 程度로 큰 衝擊을 받아 서울을 오가며 精神과 治療를 받는 것으로 傳해졌다.

조유경 東亞닷컴 記者 polaris27@donga.com
오늘의 推薦映像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社會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