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仁川 敎會’ 오미크론 疑心 6名 追加…擴散 憂慮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닷컴 | 社會

‘仁川 敎會’ 오미크론 疑心 6名 追加…擴散 憂慮

入力 2021-12-04 11:59 업데이트 2021-12-04 13:07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뉴시스
仁川廣域市에서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의 새로운 變異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感染 疑心者가 6名 늘었다.

4日 仁川市에 따르면 이날 0時 基準 彌鄒忽區 素材 敎會의 코로나19 確診者는 6名 追加됐다.

該當 敎會와 關聯한 確診者는 總 17名으로 늘었다. 이中 7名이 오미크론 感染으로 確認됐으며, 6名은 오미크론 疑心 確診者로 分類돼 檢査를 進行할 豫定이다.

이 敎會는 첫 오미크론 變異 確診 判定을 받은 40代 夫婦가 所屬된 곳이다. 이날 現在 國內 오미크론 變異 確診者는 總 9名으로 이 中 7名이 40代 夫婦와 關聯이 있다.

나이지리아를 訪問했다가 지난달 24日 歸國한 이 夫婦는 코로나19 確診 判定을 받은 뒤, 지난 1日 오미크론 感染 事實이 確認됐다.

夫婦의 移動을 도운 우즈베키스탄 國籍의 知人 A 氏도 오미크론 變異에 感染됐다. 이어 A 氏의 夫人과 丈母, 知人이 오미크론 變異에 感染된 事實이 4日 確認됐다.

A 氏의 家族이 지난달 28日 該當 敎會 禮拜에 參席한 事實이 確認되면서 該當 時間 敎會 禮拜에 參席한 411名과 앞 時間帶 禮拜에 參席한 369名 等 780名에 對한 檢査가 進行됐다.

防疫當局은 이 敎會에서 코로나19 確診者가 잇따라 나오자 敎會를 集團感染地로 分類하고 12日까지 閉鎖 命令을 내렸다. 該當 宗敎施設은 約 8000名의 信徒가 있는 것으로 把握됐다.

김혜린 東亞닷컴 記者 sinnala8@donga.com
오늘의 推薦映像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社會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