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大統領室 “尹·바이든, 自由民主主義 價値에 깊이 共感帶”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政治

大統領室 “尹·바이든, 自由民主主義 價値에 깊이 共感帶”

入力 2022-05-22 12:09 업데이트 2022-05-22 12:09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尹錫悅 大統領과 바이든 大統領이 70餘分間 이어진 素因數會談에서 自由民主主義의 價値를 共有했다고 傳해졌다.

大統領室 關係者는 22日 廳舍에서 取材陣과 만나 前날 素因數 會談이 異例的으로 길어진 理由에 對해 이같이 說明했다.

이 關係者는 “素因數 會談은 두분 간 나눈 이야기라 다 公開는 할수 없지만 두분이 宏壯히 이야기를 많이 한걸로 안다. 두분이 이를 통해 信賴를 쌓았다고 한다”고 傳했다.

이어 “特히 自由民主主義에 共感하는 時間이었다. 두분은 ‘第一 重要한건 自由 民主主義는 그냥 나둬도 굴러가는게 아니라 努力과 鬪爭이 있어야 지킬수 있다’는데 깊은 共感을 했다고 한다”고 傳했다.

그러면서 “(이 過程에서)바이든 大統領이 어떻게 大選 出馬를 決心했는지 等의 이야기를 했고, 尹 大統領도 檢察에 26年間 있다 自由民主主義에 對한 危機를 느껴 大選에 나섰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 關係者는 또 다른 關係者의 말을 引用해 “두분이 自由民主主義 이야기를 瀑布水처럼 쏟아냈다고 한다”고 傳했다.

이어 “量頂上間 케미價 가장 重要한데, 두 분이 價値 共感帶 위에 서 있는 同盟이라 할 수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할 이야기가 많아 (素因數會談이)길어졌다”고 했다.

그러면서 “두분이 三星電子 半導體工場에서도 便한 雰圍氣로 對話를 나눴는데 어제도 그런 雰圍氣가 이어져 素因數會談과 單獨會談 時間이 길어졌고 擴大 會談에서는 더 얘기할게 없을 程度로 멋진 파트너를 만났다는 共感帶가 있었다”고 傳했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政治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