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民主 “尹, 總理 認准과 盧 追悼式 參席 連繫…協治에 對한 冒瀆”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政治

民主 “尹, 總理 認准과 盧 追悼式 參席 連繫…協治에 對한 冒瀆”

入力 2022-05-21 13:06 업데이트 2022-05-21 13:06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한준호 더불어民主黨 議員. 2022.3.23/뉴스1
더불어민주당은 “故(故) 盧武鉉 前 大統領 追悼式을 總理 認准 與否와 連繫하는 態度는 協治에 對한 冒瀆”이라고 尹錫悅 大統領을 21日 批判했다.

한준호 민주당 選擧對策委員會 代辯人은 이날 書面 브리핑을 통해 “大統領室은 어제 國會의 한덕수 總理 認准 票決을 앞두고 ‘새로운 協治와 統合 行步’라며 任命을 前提로 盧 前 大統領 追悼式에 參席하는 方案을 檢討 中이라고 言論에 흘렸다”며 이같이 밝혔다.

한 代辯人은 “대단히 遺憾스럽다. 追悼式 參席을 總理 認准 與否와 連繫해 흥정의 카드처럼 만든 것은 協治에 對한 冒瀆”이라며 “追悼式에 參席하겠다는 사람들을 막지는 않겠지만, 이런 政略的 態度로 追悼式에 오는 것이 무슨 協治와 統合 行步라는 것인지 묻는다”고 指摘했다.

이어 “尹錫悅 政府의 協治와 統合은 脅迫과 政略의 다른 말이냐”며 “새 政府 出帆에 協助하기 위한 민주당의 大乘的 決斷을 貶下하지 말라”고 했다.

그러면서 “尹錫悅 政府는 協治와 統合을 嘲弄하며 協治와 統合을 要求하는 二重的 行態를 卽刻 멈추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政治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