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건희 女史, 韓美 頂上 晩餐 不參…晩餐 前 바이든과 人事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政治

김건희 女史, 韓美 頂上 晩餐 不參…晩餐 前 바이든과 人事

入力 2022-05-21 11:26 업데이트 2022-05-21 11:59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尹錫悅 大統領과 김건희 女史가 10日 午後 서울 中區 신라호텔에서 열린 外賓 招請晩餐에 參席하고 있다. 大統領室寫眞記者團
김건희 女史가 21日 尹錫悅 大統領과 조 바이든 美國 大統領의 歡迎 晩餐 前에 暫時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大統領室 核心 關係者는 이날 午前 龍山 廳舍 브리핑룸에서 記者들과 만나 “金 女史가 晩餐 前에 現場에서 바이든 大統領하고 잠깐 人事를 나누고 가는 그런 아주 簡單한 過程이 있을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尹 大統領과 바이든 大統領은 이날 午後 7時쯤 廳舍 맞은便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歡迎晩餐에 參席한다. 金 女史는 바이든 大統領과 人事만 하고 晩餐 行事에는 參席하지 않을 것이란 展望이다.

우리 側에서는 大統領室 關係者와 行政府 關係者, 政界人士, 經濟界 人事, 文化·스포츠界 人士 等 總 50名 規模의 代表團이 參席한다. 經濟界 人事에는 李在鎔 三星電子 副會長 等 國內 4大 그룹 總帥 및 經濟團體長들이 包含됐다. 美國 側은 核心 隨行員을 包含해 約 30名이 晩餐에 參席할 것으로 豫想된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政治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