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懸垂幕 달러 光州 간 李俊錫 “마음 너무 아파…의지 變함없음 보여줄 것”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政治

懸垂幕 달러 光州 간 李俊錫 “마음 너무 아파…의지 變함없음 보여줄 것”

入力 2022-05-20 09:48 업데이트 2022-05-20 11:11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李俊錫 國民의힘 代表가 16日 제주시 聯動 허향진 濟州道知事 候補 選擧事務所에서 열린 濟州島黨 選擧對策會議에서 人事말을 하고 있다. 2022.5.16/뉴스1
李俊錫 國民의힘 代表는 20日 光州에서 6·1 地方選擧에 出馬한 國民의힘 所屬 候補의 懸垂幕 2個가 毁損된 것과 關聯해 “마음이 너무 아팠다”며 “오늘 毁損된 懸垂幕을 撤去하고 새로운 懸垂幕을 다시 달아서 우리의 意志에 變함이 없음을 보여주는 國民의힘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李 代表는 이날 午前 全南大學校 後門에서 前날 毁損된 懸垂幕을 撤去하고 새로운 懸垂幕을 直接 다시 내건 後 記者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李 代表는 前날 주기환 光州廣域市長 候補와 곽승용 光州 北區議員 候補 懸垂幕이 毁損되자 自身의 페이스북을 통해 “直接 제가 사다리를 타겠다. 제 손으로 直接 사다리를 타고 두 候補의 懸垂幕을 다시 揭帖하겠다”고 밝혔었다.

李 代表는 “주기환 候補, 곽승용 候補 그 外에 많은 候補들은 光州에서 政治의 未來를 위해 努力하는 분들”이라며 “이분들에게 안타까운 일이 있게 된 것을 마음 아프게 생각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 黨은 앞으로 이런 일에 屈하지 않고 湖南, 特히 光州에 對한 挑戰을 멈추지 않겠다는 意味로 子正에 高速버스를 타고 내려왔다”고 했다.

이날 懸垂幕을 다시 내거는 데 함께한 週 候補는 “이런 일이 反復돼선 안 된다”면서도 “光州에 政治 變化 바람이 불고 있다. 懸垂幕 毁損 事件도 지나치게 否定的인 接近보다는 市民들의 關心의 表現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郭 候補는 毁損된 懸垂幕과 關聯해 “自願奉仕者들을 페이스북으로 募集했고, 30分 만에 光州에서 네 분이 오셔서 새벽까지 날을 새우고 懸垂幕을 달았다. 自願奉仕者들의 努力이 있었는데 안타깝다”며 “李 代表가 直接 내려와 (懸垂幕을) 設置해준 만큼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政治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