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權性東 “한덕수, 尹 協治카드…野 발목잡기 固執하면 逆風”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政治

權性東 “한덕수, 尹 協治카드…野 발목잡기 固執하면 逆風”

入力 2022-05-19 11:10 업데이트 2022-05-19 11:1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權性東 國民의힘 院內代表는 19日 더불어民主黨이 한덕수 國務總理 候補者 認准 對峙政局에 對해 “한 候補者는 尹錫悅 大統領이 野黨인 더불어민주당에 건넨 協治 카드祈禱 하다”며 “民主黨이 뚜렷한 理由를 提示하지 못하며 認准 票決에 反對하는 건 民主黨 事前에 協治는 없다는 傲慢과 不通으로 비칠 뿐”이라고 認准 通過를 促求했다.

卷 院內代表는 이날 仁川 彌鄒忽區 유정복 仁川市長 選擧事務所에서 열린 中央選擧對策委員會 會議에서 “國務總理는 政治 去來 對象으로 삼을 수 없다. 國務總理 候補者는 候補者臺로 獨立 判斷해야 하는데, 한 候補者는 不適格 事由가 안 드러났다”고 主張하며 이같이 말했다.

卷 院內代表는 그러면서 “무엇보다 民生 危機를 外面한 政權 발목잡기를 固執하면 民心의 거센 逆風을 避할 길이 없다”며 “來日 與野 合意에 따라 本會議가 열리는데, 票決 協助로 ‘協治하라’는 國民 要求에 應答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민주당의 한동훈 法務部 長官 任命에 强하게 反撥하는 데 對해서도 “민주당은 韓 長官이 文在寅 政權에서 ‘曺國 搜査’를 했다는 理由로 네 番 左遷시키고도 아직 憤풀이할 게 남았나”라며 “민주당이 또다시 ‘曺國의 江’ 건너기를 拒否했다”고 批判했다.

이어 “14時間 넘는 酷毒한 人事聽聞會를 치렀지만, 能力·資質·專門性·道德性에서 不適格 事由를 못 찾았고 決定的 한 放은커녕 잔펀치度 없었다”며 “민주당이 反對할수록 한 長官에 對한 國民의 關心만 커진다. 民主黨이 民心을 誤判하고도 ‘曺國의 江’에서 허우적거리며 한 總理 候補者 認准 問題를 한 長官 任命과 엮는 건 舊態 中 舊態”라고 날을 세웠다.

卷 院內代表는 李在明 民主黨 總括選對委員長(仁川 桂陽乙 國會議員 候補)을 겨냥해서도 “마치 尹錫悅 政府가 鐵道·電氣·水道·空港을 民營化한다는 虛僞 造作 事實을 뿌리는데, 尹錫悅 政府는 民生과 直結된 鐵道·電氣 等에 民營化를 내걸 計劃이 全혀 없다”고 一蹴했다.

그러면서 “이는 민주당이 虛僞 煽動을 통해 第2의 ‘狂牛病 事態’, 第2의 ‘生態湯 論難’을 일으키려는 政治工學的 目的”이라고 덧붙였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政治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