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萬원 眼鏡끼고 警護犬과 ‘찰칵’…김건희 女史 日常 ‘關心’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政治

5萬원 眼鏡끼고 警護犬과 ‘찰칵’…김건희 女史 日常 ‘關心’

入力 2022-05-17 22:18 업데이트 2022-05-17 22:19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김건희 女史. (강신업 辯護士 페이스북 갈무리) ⓒ 뉴스1
尹錫悅 大統領이 지난 10日 就任한 後 公式 日程을 自制해온 김건희 女史의 日常이 17日 一部 公開됐다.

金 女史의 팬클럽 ‘건희사랑’(건사랑) 會長을 맡은 강신업 辯護士는 이날 페이스북에 金 女史의 寫眞을 올리고 近況을 알렸다.

姜 辯護士가 올린 글에 金 女史는 팬들에게 膳物 받은 眼鏡을 쓰고 業務를 보며 警護犬과 함께 있는 모습이다.

姜 辯護士는 “金 女史, 팬들이 膳物한 眼鏡 끼고 일하시는 모습! 5萬원 以下 低廉한 眼鏡인데도 女史가 끼니 態가 限껏 나네요”라고 추켜세웠다.

該當 寫眞은 金 女史가 代表로 있는 코바나콘텐츠 事務室에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姜 辯護士는 該當 寫眞을 金 女史가 直接 傳達했다고 밝혔다.

김건희 女史. (강신업 辯護士 페이스북 캡처) ⓒ 뉴스1
姜 辯護士는 金 女史가 서울 瑞草區 自宅 앞에서 警護犬과 함께 있는 寫眞도 揭示했다.

姜 辯護士는 “오늘(지난 12日) 아침 아크로비스타에서 警護犬 베니, 천둥이와 함께 한 김건희 女史의 忙中閑. 事實 嚴密히 말하면 베니와 천둥이에게 女史님 特化 훈련시키는 中”이라며 “訓鍊에는 亦是 間食이 最高”라고 했다.

姜 辯護士에 따르면 金 女史는 公開 活動을 最大限 自制하며 조용한 內助에 專念하겠단 方針이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政治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