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安哲秀 “李俊錫이 그렇게 反對하는 데 單一化 提案 오겠나”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政治

安哲秀 “李俊錫이 그렇게 反對하는 데 單一化 提案 오겠나”

入力 2022-01-23 12:24 업데이트 2022-01-23 12:24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安哲秀 國民의黨 代表가 23日 慶南道議會 앞에서 김하용 慶南道議會議長과 장규석 慶南道議會 第1部議長 等 支持者들과 함께 支持宣言 記者會見을 열고 있다.2022.1.23./뉴스1 ⓒ News1
安哲秀 國民의黨 大選 候補는 23日 “只今 (李俊錫 國民의힘) 代表가 그렇게 反對를 하는 데 (單一化 提案이 올) 그럴 일이 있겠나”라고 말했다.

安 候補는 이날 午前 慶南 昌原 慶南議會 앞에서 ‘國民의힘에서 單一化 提議가 온다면 應할 用意가 있나’라는 質問에 이같이 答했다.

安 候補는 尹錫悅 國民의힘 候補와의 單一化에 關한 質問에 “여러 輿論調査를 보면 알겠지만, 저와 李在明 民主黨 候補의 1:1構圖가 되면 宏壯히 많은 差異로 이길 수 있다”면서 “尹 候補와 李 候補가 1:1이 되면 같거나 薄氷이다”고 强調했다.

그러면서 “많은 專門家들이 말한다. 萬若에 그런 結果(李在明 候補와 尹錫悅 候補 1:1具도)가 나온다면 政府 與黨이 쓸 수 있는 手段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祕密 情報라든지 돈이라든지 그런 것들을 풀면서 野黨이 질 確率이 많다고 말한다”며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案逸話’(安哲秀로 單一化)를 말한다. 저는 政權交替를 위해 뚜벅뚜벅 제 길을 가겠다”고 했다.

大統領 選擧 3個月 뒤 열릴 地方選擧와 關聯해서는 “都堂 創黨 計劃도 있다”며 “正말 좋은 분들, 改革的인 분들을 公薦해 제가 當選된다면 제가 일할 수 있는 基盤을 慶南道民들께서 만들어 주시기 위해서 저희當 出身의 候補들에게 壓倒的으로 票를 모아 줄 것이라 믿는다”고 答했다.

慶南道議會의 김하용 議長과 장규석 副議長, 강철우 議員은 이날 국민의당에 入黨하며 安 候補 支持를 宣言했다.

金 議長은 “安 候補가 政治를 할 때부터 많은 因緣을 갖고 繼續해서 連絡을 해왔다”며 “安 候補가 大統領이 돼야 4次 産業革命 時代에 걸맞게 우리 國家가 發展할 수 있는 비전들이 쏟아져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昌原=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政治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