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北媒體 “尹錫悅 辭退하라”…尹 “그럴 생각 없어” 應酬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政治

北媒體 “尹錫悅 辭退하라”…尹 “그럴 생각 없어” 應酬

入力 2022-01-22 18:30 업데이트 2022-01-22 18:3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尹錫悅 國民의힘 大選候補는 22日 北韓媒體價 自身을 戰爭狂으로 表現하며 候補 辭退를 促求하자, “辭退할 생각없다”고 應酬했다.

尹 候補는 이날 午後 自身의 페이스북에 이같이 말하며 “大韓民國 國民 最優先”이라고 했다.

北韓 宣傳 媒體 統一의 메아리는 이날 “(南朝鮮) 言論들은 尹錫悅의 先制 打擊 妄言이 世上에 알려지자 海內外 同胞들 속에서 聲討와 糾彈이 밀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全國民衆行動을 비롯한 各界各層 市民社會團體가 벌떼처럼 들고 일어나 戰爭狂 尹錫悅이 民族공멸의 宣戰布告를 했다며 猛烈히 糾彈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統一의 메아리는 “言論들은 이어 對北 先制 打擊論을 主張하는 尹錫悅은 더 以上 舊態 色깔論으로 南北 對決을 助長하지 말고 조용히 候補 자리에서 辭退하는 것이 제 살길을 찾는 일임을 알아야 한다고 嘲笑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이 媒體는 “言論들은 尹錫悅의 妻 김건희와 放送記者가 나눈 通話內容이 公開된 것과 關聯해 各 階層과 政治人들 속에서 ‘崔順實의 國政 壟斷을 聯想시킨다’, ‘尹錫悅을 뒤에서 操縱하는 김건희는 마구 내지르는 崔順實보다 훨씬 慇懃하고 靈惡하다’, ‘최순실 시즌2’ 等의 非難 嘲笑가 터져 나오고 있는 데 對해서도 詳細히 傳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尹 候補는 지난 11日 新年 記者會見에서 ‘北韓의 威脅이 繼續되고 있다. 防止할 計劃이 있나’라는 물음에 “萬若 마하 5 以上의 미사일이 發射되면, 거기에 核이 搭載했다고 하면 首都圈에 到達해 大量 殺傷하는 데 걸리는 時間이 1分 以內다. 邀擊이 不可能하다”며 “兆朕이 보일 때 저희 3軸 體制 第一 앞에 있는 킬체인이라고 하는 先制 打擊밖에는 막을 수 있는 方法이 없다”고 밝혔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政治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