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라니아 “白堊館 再入城? 絶對 아니라고 말 못해”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사람속으로

멜라니아 “白堊館 再入城? 絶對 아니라고 말 못해”

入力 2022-05-17 03:00 업데이트 2022-05-17 04:01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트럼프 退任 後 첫 言論 인터뷰… 男便의 2024年 大選 挑戰 示唆
美 粉乳大亂 言及하며 “리더십 不在”
自身 忽待한 보그誌엔 “偏向 明白”
도널드 트럼프 前 美國 大統領의 夫人 멜라니아 女史가 15日(現地 時間) 폭스뉴스에 出演해 質問에 答하고 있다. 폭스뉴스 캡처
도널드 트럼프 前 美國 大統領의 夫人 멜라니아 女史(52)가 지난해 1月 男便의 退任 後 가진 첫 言論 인터뷰에서 男便이 2024年 大選에 出馬할 可能性을 排除하지 않아 話題다. 트럼프 前 大統領은 次期 大選에 出馬하겠다고 公式 宣言하지는 않았으나 事實上 出馬 意思를 드러낸 發言을 數次例 해왔다. 11月 中間選擧를 앞두고 最近 美 全域에서 實施된 野黨 共和黨의 競選에서도 트럼프 前 大統領이 支持한 候補가 大擧 勝利하는 等 如前히 政治的 影響力을 行使하고 있다.

멜라니아 女史는 15日(現地 時間) 保守 性向 폭스뉴스에 出演해 ‘다시 白堊館에서 살 可能性이 있다고 보느냐’는 質問에 “絶對 아니라고 말하긴 어렵다(Never say never)”고 答했다. 그는 首都 워싱턴을 좋아한다며 “美國의 ‘퍼스트레이디’가 됐던 것은 내 人生 最高의 榮光이다. 트럼프 行政府 또한 4年間 많은 것을 이뤘다고 생각한다”며 男便을 斗頓했다.

最近 美國의 粉乳 大亂, 物價 上昇 等을 言及하며 바이든 行政府도 直接 批判했다. 그는 “21世紀 美國에서 아이들이 먹는 問題로 어려움을 겪어 마음이 아프다”며 問題의 原因은 ‘리더십의 不在’라고 指摘했다. 現 美國 狀況을 어떻게 보느냐는 質問에는 “많은 이들이 苦生하며 苦痛을 받고 있다. 빨리 바뀌기를 바란다”고 했다.

패션雜誌 步그가 自身을 意圖的으로 忽待했다는 論難도 言及했다. 보그는 數十 年間 美 大統領 婦人을 表紙모델로 세운 後 相當한 分量의 記事를 揭載했다. 모델 出身인 멜라니아 女史는 2005年 트럼프 前 大統領과 結婚할 때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表紙모델이 됐으나 男便의 執權 中에는 보그에 登場한 적이 없다. 패션界에 莫强한 影響力을 行使하는 애나 윈투어 보그 編輯長은 執權 民主黨 支持者다. 조 바이든 美 大統領의 夫人 質 女史(72)는 지난해 8月號 表紙모델로 섰다.

그는 “보그의 偏向은 明白하다. 모든 美國人이 알 것”이라면서도 보그의 모델이 되는 것보다 重要한 일이 많았다고 했다. 사람들이 自身이 무엇을 하든 批判하는 바람에 아예 익숙해졌다며 “사람들을 돕는 일을 더 熱心히 했다”고 밝혔다.

임보미 記者 bom@donga.com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사람속으로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