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의 큰 섬 ‘푸꾸옥’서 여긴 꼭 가보세요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文化

베트남의 큰 섬 ‘푸꾸옥’서 여긴 꼭 가보세요

入力 2019-09-26 03:00 업데이트 2019-09-26 03:0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自由투어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이자 베트남의 ‘濟州島’라고 불리는 푸꾸옥은 섬 全體가 淸淨區域으로 이뤄진 만큼 혼자만 알고 싶은 숨겨진 名所이기도 하다. 깨끗한 自然環境 外에도 놀이公園, 海邊·섬 투어 等 多樣한 액티비티와 觀光 名所들이 있다. 다낭에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베트남 푸꾸옥으로 가을 旅行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패키지 직판 旅行社 自由투어가 푸꾸옥에서 꼭 봐야 할 必須 觀光 名所 4곳을 紹介한다.


1. 빈펄랜드&빈펄 사파리

家族 單位 旅行客에게 最高의 觀光 名所다. 120種 以上의 어트랙션과 아케이드를 즐길 수 있는 푸꾸옥 最大 테마파크인 빌펄랜드는 總 面積만 20萬 m²에 達해 놀이器具뿐만 아니라 散策과 쇼핑도 즐길 수 있다. 特히 全 世界 150個 稀貴種, 3000마리 以上의 野生動物이 있는 빈펄 사파리는 어린 子女들에겐 天國 같은 곳이다.


2. 四五 비치

푸꾸옥의 수많은 海邊 中에서도 가장 맑은 海邊으로 꼽히는 四五 備置에서는 별처럼 반짝이는 모래沙場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만나 볼 수 있다. 海邊의 이름 ‘사오’는 베트남語로 별을 뜻한다. 낮에는 餘裕로운 海水浴을 즐기고 저녁에는 水平線 너머로 붉게 물들어가는 夕陽을 바라보는 것이 必須 코스다.


3. 先월드 케이블카&혼똔섬

푸꾸옥에서는 總 길이 7.9km로 世界에서 가장 긴 海上 케이블카도 만날 수 있다. 혼똠섬과 安土이를 連結下 는 先월드 케이블카는 片道로 30分 程度가 所要되는데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4. 즈엉동 夜市場

푸꾸옥 섬 中心에 位置해 있는 夜市場으로 섬 周邊에서 잡히는 싱싱한 海産物과 과일 等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每日 저녁마다 열려 觀光客뿐 아니라 現地人도 즐겨 찾는 夜市場이다. 푸꾸옥의 代表 特産物인 후추와 晋州, 痲藥땅콩 等을 살 수 있다. 海産物 料理는 꼭 맛甫吉 推薦한다.

베트남 푸꾸옥 商品에 對한 仔細한 內容은 自由투어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조선희 記者 hee3110@donga.com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最新記事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