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은철 아나운서와 함께 ‘映畫風景 테마旅行’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文化

홍은철 아나운서와 함께 ‘映畫風景 테마旅行’

入力 2019-09-26 03:00 업데이트 2019-09-26 03:0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동아일보사 文化企劃팀, 아프리카 7國一周 參加者 募集도
映畫 ‘시네마천국’의 背景 체팔루海邊.
동아일보사는 ‘出發! 비디오 旅行’을 進行한 國內 最初 映畫 專門 아나운서, 홍은철 氏가 同行하는 ‘아름다운 映畫風景 테마旅行’에 參加者를 募集한다.

‘시네마 天國’, ‘대부’, ‘일 포스티노’, ‘太陽은 가득히’, ‘리플리’, ‘폼페이 最後의 날’, ‘먹고 祈禱하고 사랑하기’, ‘로마의 사랑’, ‘로마의 休日’ 等 9篇의 주옥같은 映畫의 背景이 된 이탈리아와 터키의 名所를 찾아 스크린의 感動과 追憶을 느껴볼 수 있다. 特히 映畫 시네마천국에서 兒役으로 實際 出演한 이탈리아 팔라초아드리아노視 디콜로 그라나 市長이 直接 映畫 속 名所를 同行해 흥미로운 映畫 이야기를 들려주는 日程은 世界 어디에서도 누릴 수 없는 最高의 經驗이 될 것이다.

시칠리아의 溫和한 地中海 날씨와 그림 같은 風景으로 색다른 旅行을 願하는 여러분에게 더 큰 기쁨을 膳賜하며 홍은철 아나운서의 재미있는 映畫 講義와 解說도 함께해 感動을 膳賜한다. 日程은 10月 26日부터 11月 6日까지 12日이며 터키 이스탄불∼이탈리아 타오르미나∼살리나섬∼밀라初∼체팔루∼아그리젠토∼팔라초아드리아노∼코를레오네∼팔레르모∼나폴리∼이스키아섬∼폼페이∼布施타노∼아말피∼로마∼티볼리 等地를 둘러본다.

한便 未知의 땅, 生涯 單 한 番 아프리카 一周 旅行도 參加者를 募集한다.

에티오피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잠비아 等 아프리카의 代表 旅行地 7個國을 10日 동안 둘러보며 生涯 單 하나뿐인 追憶 旅行을 膳賜할 것이다. 빅토리아 瀑布와 킬리만자로, 세렝게티 사파리 等地에서 만나는 天惠의 自然風光에 安樂한 호텔과 地域 맛집에서 文化를 體驗하는 이番 힐링旅行은 仁川∼아디스아바바 直航 路線을 利用해 便安함을 더했다. 더구나 크루즈 觀光 等 現地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特典이 提供돼 旅行의 品格을 높인다.

박정민 記者 atom6001@donga.com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最新記事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