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르단 港口서 有毒가스 流出…10名 死亡·251名 負傷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國際

요르단 港口서 有毒가스 流出…10名 死亡·251名 負傷

入力 2022-06-28 04:22 업데이트 2022-06-28 04:22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요르단 南部 港口都市에서 27日(現地時間) 有毒가스가 流出되는 事故가 發生해 最小 10名이 숨지고 251名이 負傷을 當했다.

AP通信은 요르단 國營 言論을 引用해 이날 南部 港口都市 아카바에서 運搬 中이던 가스탱크價 墜落하는 事故가 發生했다면서 이같이 傳했다.

現地 言論에 報道된 事故 映像을 보면 港灣 크레인이 가스탱크를 들어올리는 過程에서 가스탱크價 바닥으로 墜落해 爆發했고, 以後 노란色 有毒 가스는 港口 全體로 퍼졌다.

公共安全廳은 負傷者들을 隣近病院으로 移送했고, 該當 地域을 封鎖했으며 事態를 解決하기 위해 專門家를 派遣했다고 밝혔다.

요르단 알 맘라카 TV는 一部 退院한 負傷者를 除外하고, 199名은 病院에서 治療를 받고 있다고 있다고 傳했다.

地域 保健 官吏는 “事故 周邊 地域 住民들에게 집에 머물고 窓門과 門을 닫아야 한다”고 勸告했다. 事故現場에서 가장 가까운 住居地는 約 25㎞ 떨어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國際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