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聯邦大法院 49年만에 落胎權 廢止… 쪼개진 美國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國際

美聯邦大法院 49年만에 落胎權 廢止… 쪼개진 美國

워싱턴=AP 뉴시스
入力 2022-06-27 03:00 업데이트 2022-06-27 03:29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25日(現地 時間) 美國 首都 워싱턴의 聯邦大法院 廳舍 앞에서 ‘落胎를 끝내라’고 적힌 포스터와 擴聲器를 든 落胎 反對論者 女性(앞줄 왼쪽)과 落胎할 權利를 支持하는 女性(앞줄 오른쪽)李 激烈한 論爭을 벌이고 있다. 前날 聯邦大法院이 妊娠 24週 以前 女性의 落胎權을 保障한 1973年 ‘로 對 웨이드’ 判例를 廢棄하고 50個 州 政府에 落胎權 存廢 決定을 맡기자 美 全域이 贊反 論爭으로 分裂의 수렁에 빠져들었다.

워싱턴=AP 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國際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