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當局者 “北, 코로나19 狀況 때문에 백신 提案 應答 없는듯”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國際

美 當局者 “北, 코로나19 狀況 때문에 백신 提案 應答 없는듯”

入力 2022-05-22 09:44 업데이트 2022-05-22 09:44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尹錫悅 大統領과 조 바이든 美國 大統領이 21日 龍山 大統領室 廳舍 講堂에서 열린 韓美頂上會談 共同 記者會見에서 한 取材陣의 質問에 나란히 웃음짓고 있다. 大統領室寫眞記者團
北韓이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狀況으로 인해 백신 提供 提案에 應答하지 않는 것 같다고 美國 高位 官吏가 推測했다.

로이터通信에 따르면 美國 行政府의 高位 官吏는 22日(現地時間) 北韓이 코로나19 狀況으로 이같은 提案에 應答하고 있지 않을 可能性이 있다고 말했다.

앞서 조 바이든 大統領은 前날 美國이 北韓에 코로나 백신을 提供하겠다는 意思를 표했으나 北韓으로부터 어떠한 對答도 듣지 못했다고 알렸다.

그는 記者會見에서 “우리는 北韓뿐만 아니라 中國에도 백신을 提供하겠다고 했으나 아무런 應答이 없었다”고 말했다.

한便, 4月 末부터 發生한 北韓 內 累積 發熱者는 264萬6730餘名, 死亡者는 67名으로 集計되고 있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國際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