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의 美國 스타 俳優 크리스 에반스(41)가 16歲 年下 포르투갈 出身 俳優와 熱愛說에 휩싸였다.
1日(現地時間) 英國 미디어 데일리 메일 等 外信에 따르면 에반스가 알바 바프티스타(25)와 熱愛 中이라는 所聞이 나돌고 있다.
이番 推測은 에반스가 最近 바프티스타의 故鄕인 포르투갈 리스본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推測되는 動映像을 自身의 인스타그램에 共有하면서 始作됐다.
팬들은 바프티스타가 OTT 넷플릭스 시리즈 ‘워리어 넌 : 神의 뜻대로’로 데뷔한 2020年 가을께 그女의 인스타그램 計定을 에반스가 팔로우하기 始作한 것을 두고도 熱愛說에 힘을 싣고 있다.
外信들은 바프티스타가 昨年 ‘워리어 넌’ 시즌 2를 撮影하던 時期에 에반스가 넷플릭스 ‘그레이맨’을 撮影하고 있어 유럽에서 만났을 수도 있었다고 推測하고 있다. ‘워리어 넌’은 主로 스페인에서, ‘그레이 맨’은 프라하·체코·프랑스에서 撮影됐다.
또 바프티스타가 로스앤젤레스(LA)에서 새해 前夜를 보냈다는 報道도 나왔다. 一部에서는 바프티스타가 旅行에서 共有한 寫眞을 에반스의 뒷마당에서 撮影했을 것으로 豫想하고 있다.
以前에 에반스는 제시카 비엘, 民카 켈리, 다이애나 아그론, 제니 슬레이트 等과 交際했다.
한便, 에반스는 2000年 映畫 ‘풋내기’로 데뷔했다. 마블 映畫 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를 맡아 스타덤에 올랐다. 奉俊昊 監督의 映畫 ‘雪國列車’에 出演하기도 했다. 드웨인 존슨과 팀을 이뤄 2023年에 開封할 豫定인 액션 코미디에 캐스팅됐다. 題目은 未定이다.
바프티스타는 ‘워리어 넌’에만 出演한 新銳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이미지
좋아요
- 슬퍼요 이미지
슬퍼요
- 火나요 이미지
火나요
- 後速記士 願해요 이미지
後速記士 願해요
Copyright ⓒ 東亞日報 & 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