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 에반스, 16歲 年下 포르투갈 女俳優와 熱愛說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國際

크리스 에반스, 16歲 年下 포르투갈 女俳優와 熱愛說

入力 2022-02-03 01:07 업데이트 2022-02-03 01:07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캡틴 아메리카’의 美國 스타 俳優 크리스 에반스(41)가 16歲 年下 포르투갈 出身 俳優와 熱愛說에 휩싸였다.

1日(現地時間) 英國 미디어 데일리 메일 等 外信에 따르면 에반스가 알바 바프티스타(25)와 熱愛 中이라는 所聞이 나돌고 있다.

이番 推測은 에반스가 最近 바프티스타의 故鄕인 포르투갈 리스본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推測되는 動映像을 自身의 인스타그램에 共有하면서 始作됐다.

팬들은 바프티스타가 OTT 넷플릭스 시리즈 ‘워리어 넌 : 神의 뜻대로’로 데뷔한 2020年 가을께 그女의 인스타그램 計定을 에반스가 팔로우하기 始作한 것을 두고도 熱愛說에 힘을 싣고 있다.

外信들은 바프티스타가 昨年 ‘워리어 넌’ 시즌 2를 撮影하던 時期에 에반스가 넷플릭스 ‘그레이맨’을 撮影하고 있어 유럽에서 만났을 수도 있었다고 推測하고 있다. ‘워리어 넌’은 主로 스페인에서, ‘그레이 맨’은 프라하·체코·프랑스에서 撮影됐다.

또 바프티스타가 로스앤젤레스(LA)에서 새해 前夜를 보냈다는 報道도 나왔다. 一部에서는 바프티스타가 旅行에서 共有한 寫眞을 에반스의 뒷마당에서 撮影했을 것으로 豫想하고 있다.

以前에 에반스는 제시카 비엘, 民카 켈리, 다이애나 아그론, 제니 슬레이트 等과 交際했다.

한便, 에반스는 2000年 映畫 ‘풋내기’로 데뷔했다. 마블 映畫 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를 맡아 스타덤에 올랐다. 奉俊昊 監督의 映畫 ‘雪國列車’에 出演하기도 했다. 드웨인 존슨과 팀을 이뤄 2023年에 開封할 豫定인 액션 코미디에 캐스팅됐다. 題目은 未定이다.

바프티스타는 ‘워리어 넌’에만 出演한 新銳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國際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