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國務部, 우크라駐在 大使館 職員 家族에 24日부터 待避 指示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國際

美國務部, 우크라駐在 大使館 職員 家族에 24日부터 待避 指示

入力 2022-01-23 07:41 업데이트 2022-01-23 07:41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美 國務部가 우크라이나 駐在 美 大使館 職員 家族들에게 24日부터 待避에 나서라고 指示했다고 폭스 뉴스가 22日(現地時間) 報道했다.

美國은 또 우크라이나에 滯在하는 美國民들에게 다음 週 中 “아직 利用 可能한 航空便을 利用으로 우크라이나를 떠날 것을 促求할 것”이라고 한 官吏가 傳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의 國境에 數萬名의 兵力을 집결시켜 우크라이나 侵攻에 對한 恐怖가 커지고 있다.

우크라이나 駐在 美 大使館은 21日 밤 늦은 時刻 조 바이든 大統領의 指示로 우크라이나 支援을 위한 美國의 彈藥이 우크라이나에 到着했다고 發表했다.

美 官吏들은 이 彈藥이 우크라이나軍이 必要로 하는 支援品 20萬 파운드의 大部分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美 官吏들은 또 재블린 對戰車 미사일이 다음 週 初 발트海 國家들로부터 우크라이나에 到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便 러시아의 尖端 戰鬪機들이 우크라이나 北쪽 벨라루스에 到着했다. 美 國防部는 우크라이나의 首都가 “現在 십자선에 놓여 있는 것으로 憂慮하고 있다”고 또 다른 官吏는 말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絶對 나토 會員國으로 追加되지 않고, 러시아 國境 近處에 나토의 武器가 一切 配置하지 않으며, 中·동부 유럽에서 兵力을 撤收할 것을 約束하라고 要求했지만 西方 國家들은 이러한 러시아의 要求를 拒否했다.

美國는 앞으로 1t의 武器와 彈藥을 우크라이나에 支援할 計劃이라고 官吏들은 말했다.

블링컨 長官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外務長官의 21日 會談은 外交的 協商을 繼續하기로 合意했음에도 不拘, 突破口를 찾지 못했다. 두 長官은 다음 週 美國이 러시아의 要求에 對한 公式 答辯을 提出한 後 다시 會談을 가질 豫定이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國際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