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漫찢男’ 차은우 “나도 次인 적 있다, 울면서 매달려”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演藝

‘漫찢男’ 차은우 “나도 次인 적 있다, 울면서 매달려”

入力 2022-05-22 11:27 업데이트 2022-05-22 11:27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SBS提供ⓒ 뉴스1
‘런닝맨’ 차은우價 戀愛談을 公開한다.

22日 放送되는 SBS 藝能프로그램 ‘런닝맨’에는 ‘漫찢男’ 차은우價 멤버들과 함께 戀人에게 次인 後 구질구질하게 매달린 經驗에 關한 이야기를 나누던 途中 “나도 次인 적이 있다”라고 밝힌다.

‘아이돌界 원탑 비주얼’이라고 불리는 차은우에게 絶對 있을 수도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던 런닝맨 멤버들은 “말도 안 된다”, “누가 너를 車냐?”라며 믿을 수 없다는 反應이 쏟아냈고 이에 차은우는 當時 헤어진 戀人에게 울면서 매달렸다며 切切했던 過去 戀愛史를 告白했다.

이어 “다시 만났냐”는 質問에 차은우價 幸福한 結末을 맞이했다고 밝히자, 멤버들은 “그게 되는구나”, “우린 (戀人이) 한 番 떠나면 뒤도 안 돌아본다”라며 憤痛을 터트려 周邊을 웃게 했다.

한便 ‘런닝맨’ 公式 사랑꾼人 전소민과 양세찬 또한 눈 내리는 날에 눈사람이 되도록 戀人을 기다려보기도 하고, 離別을 告한 戀人을 붙잡기 위해 飛行機 票까지 끊고 찾아가려 했던 事緣까지 公開하며 구질구질한 戀愛史 토크에 재미를 한層 더했다.

‘殉愛보’ 차은우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는 22日 午後5時에 放送된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演藝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