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歲 고소영, 獨步的 脚線美 誇示…딸이 찍은 寫眞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演藝

51歲 고소영, 獨步的 脚線美 誇示…딸이 찍은 寫眞

入力 2022-05-22 09:49 업데이트 2022-05-22 09:49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고소영 SNS ⓒ 뉴스1
俳優 고소영이 日常을 公開했다.

고소영은 지난 21日 自身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散策 나왔는데 너무 뜨겁다, 포토 바이 尹說”이라는 글과 함께 寫眞을 揭載했다.

公開된 寫眞에는 고소영이 椅子에 앉아 턱을 괸 채 포즈를 取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다른 寫眞에는 半소매 上衣에 미니 스커트를 입고 늘씬한 脚線美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視線을 사로잡는다.

고소영 SNS ⓒ 뉴스1
特히 ‘포토 바이 尹說’이라는 文句를 덧붙이며 딸 尹說陽이 直接 寫眞을 찍어줬음을 알려 눈길을 끈다.

한便 1972年生으로 올해 韓國나이로 51歲인 고소영은 지난 2010年 俳優 장동건과 結婚, 現在 1男1女를 두고 있다. 고소영은 지난 2017年 드라마‘ 完璧한 아내’ 出演 以後 SNS를 통해 팬들과 疏通하고 있다. 最近에는 현빈 손예진 結婚式에 男便인 톱俳優 장동건과 함께 參席해 話題를 모았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演藝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