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로커’ 비하인드 스틸…해맑은 宋康昊·姜東遠, 事緣 가득 아이유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演藝

‘브로커’ 비하인드 스틸…해맑은 宋康昊·姜東遠, 事緣 가득 아이유

入力 2022-05-04 15:01 업데이트 2022-05-04 15:01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브로커’ 비하인드 스틸 컷 ⓒ 뉴스1
映畫 ‘브로커’(監督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비하인드 스틸이 公開됐다.

配給社 CJ ENM은 4日 宋康昊, 姜東遠, 아이유 等 主演 俳優들의 모습이 담긴 ‘브로커’의 비하인드 스틸을 公開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關係를 맺게 된 이들의 豫期치 못한 特別한 旅程을 그린 映畫다. 필름 寫眞 콘셉트로 公開된 이番 비하인드 스틸은 카메라 뒤 俳優들의 따뜻한 呼吸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먼저 洗濯所 안 能熟하게 裁縫틀을 다루고 있는 自稱 善意의 브로커 상현 驛 송강호의 스틸은 캐릭터에 完璧하게 녹아든 모습으로 特有의 人間味가 살아있는 宋康昊 票 延期에 期待를 높인다. 이어 和氣靄靄한 雰圍氣 속 송강호와 함께 餘裕를 滿喫하고 있는 상현의 파트너 同數 役 강동원의 스틸은 映畫 속 이들이 보여줄 끈끈한 팀워크를 엿보게 하며 薰薰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理由도, 돌아온 理由도 알 수 없는 엄마 소영 驛 이지은과 自動車 안에서 다 함께 웃음 짓고 있는 브로커들의 瞬間을 捕捉한 스틸은 ‘브로커’만의 따스한 感性을 傳達한다.

그 뿐만 아니라 브로커들의 旅程을 뒤쫓는 수진 役 배두나, 수진을 믿고 따르는 後輩 李刑事 役 이주영까지 때와 場所를 가리지 않고 얼굴에 환한 微笑를 머금고 있는 俳優들의 모습은 이들이 빚어낼 延期 시너지를 期待하게 하는 同時, 溫氣 가득했던 現場의 雰圍氣를 斟酌하게 한다.

한便 ‘브로커’는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演出로 全 世界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監督의 新作이자 第75回 칸 映畫祭 競爭部門 招請作이다. 오는 6月8日 開封 豫定이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演藝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