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 스트레인지’ 豫賣 100萬名↑…5月 劇場街 掌握 豫告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演藝

‘닥터 스트레인지’ 豫賣 100萬名↑…5月 劇場街 掌握 豫告

入力 2022-05-04 07:56 업데이트 2022-05-04 07:56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마블 슈퍼히어로 映畫 ‘닥터 스트레인지:大混沌의 멀티버스’가 豫賣 觀客數 100萬名을 넘어섰다. 앞서 코로나 事態 以後 最多 豫賣量을 넘어선 데 이어 豫賣 觀客 100萬名도 突破한 것이다. 國內 멀티플렉스 業體 關係者는 “이 數値는 코로나 事態 以前에나 볼 수 있던 數字”라고 했다.

4日 映畫振興委員會에 따르면, 이날 午前 7時30分 現在 ‘닥터 스트레인지:大混沌의 멀티버스’ 豫賣 觀客數는 106萬269名이다. 豫賣 賣出額만 벌써 120億원을 突破했다. 이는 코로나 事態 以後 開封한 映畫 中 最大 豫賣量이다. 지난해 12月 ‘스파이더맨:勞 웨이 홈’은 開封 當日 午前까지 豫賣 觀客數 約 70萬名을 記錄했었다. ‘닥터 스트레인지:大混沌의 멀티버스’는 이날 開封했다.

이같은 豫賣 觀客數는 社會的 距離 두기 解除와 劇場 내 飮食物 攝取 許容이 影響을 준 것으로 分析된다. 이같은 趨勢라면 ‘스파이더맨:勞 웨이 홈’이 세운 코로나 事態 以後 開封일 最多 觀客數(63萬4962名), 一日 最大 觀客數(68萬2609名) 記錄은 勿論이고 最多 觀客數(755萬名) 記錄도 갈아치울 수 있을 것으로 豫想된다.

이 映畫는 지난 2016年엔 나온 ‘닥터 스트레인지’의 後續作이다. 마블의 全作인 ‘스파이더맨:勞 웨이 홈’에서 失手로 멀티버스(multiverse·平行宇宙)의 門을 열게 된 닥터 스트레인지價 그로 인해 宇宙 秩序가 破壞되는 일이 벌어지자 이를 收拾하기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番 作品엔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함께 엘리자베스 올슨, 베네딕트 웡, 레이철 맥애덤스, 推移텔 에지오포 等이 出演했다. 演出은 2000年代 ‘스파이더맨’ 3部作을 만든 샘 레이미 監督이 맡았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演藝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