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海賊: 도깨비 旗발’ 강하늘→한효주, 波濤 앞 强烈 아우라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演藝

‘海賊: 도깨비 旗발’ 강하늘→한효주, 波濤 앞 强烈 아우라

入力 2022-01-20 10:13 업데이트 2022-01-20 10:13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海賊: 도깨비 旗발’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채수빈, 吳世勳, 김성오, 박지환 ⓒ 뉴스1
映畫 ‘海賊: 도깨비 旗발’(監督 金正薰)의 主役들이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20日 ‘海賊: 도깨비 旗발’ 側은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채수빈, 吳世勳, 김성오, 박지환이 參與한 매거진 퍼스트룩의 畫報를 公開했다.

이番에 公開된 퍼스트룩 表紙 畫報는 ‘海賊: 도깨비 旗발’ 속 多彩로운 呼吸을 完成한 主役들의 獨步的인 魅力을 고스란히 담아 耳目을 모은다. 일렁이는 波濤를 背景으로 特有의 强烈한 아우라를 풍기는 俳優들의 모습은 映畫 속 이들 앞에 波瀾萬丈한 어드벤처價 펼쳐질 것임을 豫告하며 궁금症을 불러일으킨다.

‘海賊: 도깨비 旗발’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채수빈, 吳世勳, 김성오, 박지환 ⓒ 뉴스1
여기에 서로 다른 무드와 스타일링을 卓越하게 消化해 내며 캐릭터 本然의 魅力을 드러내는 이들의 모습은 名實相符한 大勢 俳優들이 선보일 새로운 演技 變身에 好奇心을 刺戟한다. 이뿐만 아니라 各自의 個性을 뿜어내면서도 더없이 자연스러운 呼吸으로 ‘海賊: 도깨비 旗발’만의 조화로움을 만들어내는 모습은 映畫를 통해 보여줄 最高의 시너지에 期待感을 끌어올린다. 이렇듯 映畫에 對한 眞率한 이야기와 魅力的인 俳優들의 거침없는 에너지가 담긴 이番 인터뷰는 퍼스트룩 232號에서 公開된다.

한便 韓國 娛樂 블록버스터의 한 劃을 그었던 ‘海賊’의 歸還 ‘海賊: 도깨비 旗발’은 痕跡도 없이 사라진 王室 寶物의 主人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海賊들의 스펙터클한 冒險을 그린 映畫로 오는 26日 開封한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演藝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