俳優 李光洙가 ‘해피 뉴 이어’에 이어 ‘海賊: 도깨비 旗발’로 열일 行步를 이어간다.
李光洙는 지난해 12月 29日에 開封한 티빙 오리지널 映畫 ‘해피 뉴 이어’에서 이제 막 빛을 보기 始作한 歌手 李堈(徐康俊 分)과 契約 滿了를 눈앞에 둔 매니저 ‘賞勳’ 逆으로 活躍하고 있다.
劇 中 李光洙는 오로지 이講義 幸福한 未來를 위해 놓아주려 하는 賞勳의 人間的인 面貌를 디테일한 感情 演技로 그려내 好評을 받고 있다.
‘해피 뉴 이어’에서 특별한 存在感을 보여준 李光洙가 이番엔 映畫 ‘海賊: 도깨비 旗발’을 통해 180도 달라진 캐릭터로 演技 變身을 앞두고 있다.
‘海賊: 도깨비 旗발’은 痕跡도 없이 사라진 王室 寶物의 主人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海賊들의 스펙터클한 冒險을 그린 映畫이다.
그는 ‘파인애플 머리’로 불리는 新鮮한 헤어스타일과 주근깨 扮裝 等을 통해 미워할 수 없는 欲望王 ‘幕이’의 비주얼을 完璧히 선보인다. 여기에 이광수 特有의 愉快한 魅力과 生動感 넘치는 演技力으로 캐릭터의 웃픈 面貌를 極大化시키며 또 한 番 ‘人生 캐릭터’ 更新을 期待케 한다.
한便, 李光洙가 出演하는 映畫 ‘해피 뉴 이어’는 全國 劇場과 티빙(TVING)에서 만날 수 있으며, 映畫 ‘海賊: 도깨비 旗발’은 오는 26日 全國 劇場에서 開封한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이미지
좋아요
- 슬퍼요 이미지
슬퍼요
- 火나요 이미지
火나요
- 後速記士 願해요 이미지
後速記士 願해요
Copyright ⓒ 東亞日報 & 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