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수 ‘해피→海賊’ 人生캐릭터…스크린 달군다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演藝

이광수 ‘해피→海賊’ 人生캐릭터…스크린 달군다

入力 2022-01-13 10:33 업데이트 2022-01-13 10:33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俳優 李光洙가 ‘해피 뉴 이어’에 이어 ‘海賊: 도깨비 旗발’로 열일 行步를 이어간다.

李光洙는 지난해 12月 29日에 開封한 티빙 오리지널 映畫 ‘해피 뉴 이어’에서 이제 막 빛을 보기 始作한 歌手 李堈(徐康俊 分)과 契約 滿了를 눈앞에 둔 매니저 ‘賞勳’ 逆으로 活躍하고 있다.

劇 中 李光洙는 오로지 이講義 幸福한 未來를 위해 놓아주려 하는 賞勳의 人間的인 面貌를 디테일한 感情 演技로 그려내 好評을 받고 있다.

‘해피 뉴 이어’에서 특별한 存在感을 보여준 李光洙가 이番엔 映畫 ‘海賊: 도깨비 旗발’을 통해 180도 달라진 캐릭터로 演技 變身을 앞두고 있다.

‘海賊: 도깨비 旗발’은 痕跡도 없이 사라진 王室 寶物의 主人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海賊들의 스펙터클한 冒險을 그린 映畫이다.

그는 ‘파인애플 머리’로 불리는 新鮮한 헤어스타일과 주근깨 扮裝 等을 통해 미워할 수 없는 欲望王 ‘幕이’의 비주얼을 完璧히 선보인다. 여기에 이광수 特有의 愉快한 魅力과 生動感 넘치는 演技力으로 캐릭터의 웃픈 面貌를 極大化시키며 또 한 番 ‘人生 캐릭터’ 更新을 期待케 한다.

한便, 李光洙가 出演하는 映畫 ‘해피 뉴 이어’는 全國 劇場과 티빙(TVING)에서 만날 수 있으며, 映畫 ‘海賊: 도깨비 旗발’은 오는 26日 全國 劇場에서 開封한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演藝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