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경구·이선균 ‘킹메이커’ 26日 開封 確定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演藝

설경구·이선균 ‘킹메이커’ 26日 開封 確定

入力 2022-01-04 10:33 업데이트 2022-01-04 10:34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코로나19 事態 擴散으로 開封을 演技했던 映畫 ‘킹메이커’가 오는 26日 觀客을 만난다고 메가박스中央플러스엠이 4日 밝혔다.

俳優 설경구·이선균이 主演한 ‘킹메이커’는 當初 지난해 12月29日 公開될 計劃이었으나 코로나 事態가 再擴散하고 防疫 措置가 强化되자 開封일을 늦추고, 설경구·이선균 인터뷰 日程도 全面 取消했다. 以後 映畫館 營業時間 制限이 午後 10時 營業 終了에서 午後 9時까지 入場할 수 있게 바뀌면서 다시 開封일을 確定한 것으로 알려졌다.

‘킹메이커’는 1971年 4月 大選 當時 朴正熙 大統領과 김대중 野黨 候補 陣營을 오가며 選擧 戰略家 役割을 한 엄창록氏 實話를 모티브로 만든 政治 諷刺劇이다. 설경구가 野黨 候補 ‘김운범’을, 이선균이 選擧 戰略家 ‘서창대’를 延期했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演藝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