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이더맨:勞 웨이 홈’, ‘모가디슈’ 제치고 올해 最高 興行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演藝

‘스파이더맨:勞 웨이 홈’, ‘모가디슈’ 제치고 올해 最高 興行

入力 2021-12-25 10:12 업데이트 2021-12-25 10:12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스파이더맨:勞 웨이 홈’(監督 존 왓츠)이 開封 11一次에 400萬 觀客을 넘겼다. 올해 最高 興行作이었던 韓國 映畫 ‘모가디슈’(361萬名)를 제치고 올해 最高 映畫 興行作이 됐다.

25日 映畫振興委員會 統合電算網에 따르면, 지난 15日 開封한 ‘스파이더맨:勞 웨이 홈’은 이날 午前 7時 基準 累積 觀客 417萬542名을 記錄했다.

또 코로나19 以後 最短期間 400萬 達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特히 팬데믹 以後 國內에서 가장 높은 興行 스코어를 記錄하고 있는 ‘다만 惡에서 求하소서’(435만 名)의 400萬 觀客 突破 時點(開封 18日 車)보다 7日이나 앞선 記錄이다.

게다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매트릭스: 리저렉션’ 等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新作들의 開封 속에서도 全體 박스오피스 1位를 維持하고 있어 最終 興行 成跡이 注目된다.

‘스파이더맨:勞 웨이 홈’은 ‘스파이더맨:홈커밍’(2017)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2019)으로 이어지는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세 番째 映畫다. 이番 作品은 스파이더맨과 닥터스트레인지의 失手로 멀티버스의 門이 열리고 다른 次元의 世界에 存在하던 惡黨들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前作 두 篇을 만든 존 왓츠 監督이 다시 한 番 演出을 맡았다.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베네딕트 컴버배치, 제이콥 倍덜런, 마리사 토메이 等이 出演했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演藝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