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동혁 “오겜 시즌2, 2023年 말이나 2024年에 나와”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文化

황동혁 “오겜 시즌2, 2023年 말이나 2024年에 나와”

入力 2022-05-19 15:55 업데이트 2022-05-19 15:56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두 番째 시즌은 이르면 來年 末 또는 2024年이 돼야 볼 수 있을 것 같다.

最近 美國 映畫 媒體 베니티페어(Vanity Fair)는 황동혁 監督과 俳優 이정재·정호연·박해수와 인터뷰를 公開했다. 黃 監督은 이 인터뷰에서 現在 넷플릭스와 ‘오징어 게임’ 시즌2에 關한 最終 論議를 進行 中이며 새 시즌은 2023年 말이나 2024年에 나오게 된다고 傳했다. 이 인터뷰에 따르면, 黃 監督은 시즌2 臺本 作業은 進行되지 않은 狀態이며, 시즌2에 들어갈 內容이 담긴 A4 3張 分量 아이디어만 가지고 있다고 한다.

黃 監督은 이정재가 演技한 ‘성기훈’은 시즌2에 當然히 나오게 되며, 새 시즌에는 이병헌이 演技한 ‘프런트맨’의 比重이 커질 거라고도 했다. 앞서 一部 媒體가 報道했던 것처럼 정호연이 또 한 番 出演할 可能性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인터뷰에서 이정재는 정호연이 演技한 ‘새벽’이 雙둥이 姊妹 中 한 名이라고 했다.

黃 監督은 “시즌2는 眞正한 人間의 連帶가 可能한지에 對해서 質問을 던지게 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人間이 直面한 危機를 克服하기 위한 唯一한 方法은 聯隊라고 생각한다”고도 했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