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해일·탕웨이 ‘헤어질 決心’…特別 映像 公開되자 中國 들썩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文化

박해일·탕웨이 ‘헤어질 決心’…特別 映像 公開되자 中國 들썩

入力 2022-05-06 14:54 업데이트 2022-05-06 14:55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헤어질 決心’ 特別 映像 ⓒ 뉴스1
75回 칸 映畫祭 競爭 部門 進出作 ‘헤어질 決心’(監督 박찬욱)이 6月 29日 開封 消息을 알리며 映畫의 魅力的인 캐릭터와 人物 關係를 미리 엿볼 수 있는 特別 映像을 公開했다.

6日 公開된 ‘헤어질 決心’ 特別 映像에는 탁 트인 바다를 背景으로 서 있는 박해일과 湯웨이 두 俳優 사이 微妙한 緊張感이 흐르는 것도 暫時, 서로에게 漸次 가까워지는 모습은 疑心과 關心을 오가는 두 사람의 關係 變化에 對한 好奇心을 刺戟한다.

特別 映像이 公開되자 中國에서 먼저 뜨거운 反應이 이어졌다.

이날 中國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웨이보에는 ‘헤어질 決心’ 特別 映像 關聯 뉴스가 핫 檢索 目錄에 오르며 話題를 모았다.

中國 누리꾼들은 “豫告篇만 봐도 탕웨이의 눈은 正말 劇的으로 느껴졌다”, “緊張感 있는 雰圍氣가 갑자기 몰려왔고 탕웨이는 그 中心에 있는 좋은 俳優다”, “豫告篇만으로도 雰圍氣가 꽉 차서 매우 좋다”며 映畫에 對한 期待感을 드러냈다.

한便 ‘헤어질 決心’은 山에서 벌어진 變死 事件을 搜査하게 된 刑事 해준(박해일)이 死亡者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疑心과 關心을 同時에 느끼며 始作되는 이야기를 그린 映畫다.

박찬욱 監督은 2004年 칸 國際映畫祭 審査委員大賞을 받은 ‘올드보이’를 始作으로, 2009年 칸 國際映畫祭 審査委員賞을 받은 ‘박쥐’, 그리고 2016年 칸 國際映畫祭 競爭 部門에 招請받은 ‘아가씨’에 이어 올해 ‘헤어질 決心’으로 4番째 칸 競爭 部門 進出의 快擧를 이뤘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