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宋康昊·姜東遠·아이유 ‘브로커’ 6月8日 開封…포스터 公開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文化

宋康昊·姜東遠·아이유 ‘브로커’ 6月8日 開封…포스터 公開

入力 2022-04-28 08:37 업데이트 2022-04-28 08:38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브로커’ 포스터
映畫 ‘브로커’(監督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6月8日 開封을 確定 지었다.

28日 配給社 CJ ENM에 따르면 ‘브로커’는 오는 6月8日 開封한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關係를 맺게 된 이들의 豫期치 못한 特別한 旅程을 그린 映畫다.

이날 公開된 첫 番째 포스터는 따사로운 雰圍氣 속 서로 어깨를 나란히 맞대고 앉아 있는 宋康昊, 姜東遠, 배두나, 이지은(아이유), 이주영의 환한 微笑로 耳目을 끈다. 自稱 善意의 브로커 ‘上弦’(宋康昊)과 파트너 ‘동수’(강동원)를 비롯해 아기와 엄마 ‘소영’(이지은), 그리고 이들의 旅程을 뒤쫓는 刑事 ‘수진’(배두나)과 後輩 ‘李刑事’(이주영)까지 베이비 박스를 中心으로 만나게 된 이들이 다 함께 웃음을 띠고 있는 모습은 俳優들이 펼칠 薰薰한 케미스트리를 豫告해 耳目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이제, 우리랑 幸福해지자’라는 카피는 映畫가 膳賜할 따스한 溫氣를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公開된 두 番째 포스터는 푸르른 하늘 아래,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다섯 人物들의 서로 다른 表情으로 視線을 사로잡는다. 먼저, 밝은 微笑와 함께 아기를 안고 있는 ‘上弦’과 여유로운 表情으로 車 門에 걸터앉은 ‘동수’의 모습은 베이비 박스를 둘러싼 旅程을 통해 보여줄 이들의 남다른 呼吸을 期待케 한다.

反面 豫期치 못하게 브로커들과 同行하게 된 엄마 ‘소영’이 車窓에 期待 여러 感情이 뒤섞인 얼굴을 하고 있는 모습은 이들 앞에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症을 높인다. 여기에 브로커들의 뒤에 선 刑事 ‘수진’과 後輩 ‘李刑事’는 한 아기를 사이에 두고 各其 다른 旅程을 始作하게 된 이들의 關係에 好奇心을 더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監督의 新作이자, 第75回 칸 國際映畫祭 競爭 部門 公式 招請作인 ‘브로커’는 오는 6月8日 開封 豫定이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