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유미 監督 ‘存在의 집’, 베를린映畫祭 ‘短篇競爭’ 招請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文化

정유미 監督 ‘存在의 집’, 베를린映畫祭 ‘短篇競爭’ 招請

入力 2022-01-21 11:29 업데이트 2022-01-21 11:29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정유미 監督이 獨逸 ‘第72回 베를린 國際 映畫祭(Internationale Filmfestspiele Berlin)’에 招請됐다.

21日 映畫振興委員會(委員長 朴起用, 以下 코픽(kofic))에 따르면, 정유미 監督의 新作 애니메이션 映畫 ‘存在의 집’은 來달 10日 開幕하는 ‘第72回 베를린國際映畫祭 短篇 競爭 部門(Berlinale Shorts)에 公式 招請됐다.

이番 短篇 競爭 部門에 進出한 21個 作品 中 韓國 作品은 ’存在의 집‘李 唯一하다.

’存在의 집‘은 8分 길이다. ’집‘을 人間의 內面을 象徵하는 隱喩로 表現한다. 모든 것이 消滅된 廢墟에서 가장 所重한 것을 發見하게 된다는 內容이다. 鄭 監督 特有의 細密한 鉛筆 드로잉 技法을 使用한 事實的인 描寫가 돋보인다.

한便 鄭 監督은 過去 ’數學試驗(2010)‘, ’戀愛놀이(2013)‘로 베를릴국제영화제에 두 次例 進出했다. 이番 ’存在의 집‘을 통해 올해로 3番 베를린國際映畫祭에 招請 받았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