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海賊: 도깨비 旗발’ 이광수, 海賊王 꿈나무 變身…完璧 싱크로율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文化

‘海賊: 도깨비 旗발’ 이광수, 海賊王 꿈나무 變身…完璧 싱크로율

入力 2021-12-23 08:28 업데이트 2021-12-23 08:28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海賊: 도깨비 旗발’/롯데엔터테인먼트 提供
映畫 ‘海賊: 도깨비 旗발’(監督 金正薰)의 李光洙가 놀라운 싱크로率을 보여준다.

23日 配給社 롯데엔터테인먼트는 李光洙의 스틸을 公開했다. ‘海賊’의 歸還 ‘海賊: 도깨비 旗발’은 痕跡도 없이 사라진 王室 寶物의 主人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海賊들의 스펙터클한 冒險을 그린 映畫다.

‘海賊: 도깨비 旗발’/롯데엔터테인먼트 提供
劇中 李光洙는 映畫에서 海賊王 꿈나무 ‘幕이’ 役을 맡아 또 한 番의 人生 캐릭터 更新을 豫告한다. 海賊船의 一介 團員임에도 虎視眈眈 短珠 ‘해랑’(한효주 分)의 자리를 노리며 海賊王이라는 野心 찬 抱負를 품고 있는 ‘幕이’는 넘치는 意欲과 달리 허술하기만 한 計劃力으로 每分 每秒 크고 작은 事件 事故를 몰고 다니는 人物이다. 特有의 유머러스한 演技를 통해 코믹과 짠내를 오가는 ‘幕이’의 웃픈 魅力을 完璧하게 그려낸 李光洙는 헤어스타일과 衣裳 等 獨特한 비주얼까지 自身만의 色으로 찰떡같이 消化해냈다.

金正薰 監督은 “‘幕이’의 모습 하나하나 이광수 俳優 그 自體를 보는 것 같았다”라고 傳할 만큼 더없이 完璧한 싱크로率을 完成한 李光洙는 미워할 수 없는 魔性의 魅力으로 오는 새해 觀客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海賊: 도깨비 旗발’은 오는 2022年 새해 觀客들을 찾아갈 豫定이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