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트릭스: 리저렉션’, 새 假想現實…캐릭터 電擊 公開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文化

‘매트릭스: 리저렉션’, 새 假想現實…캐릭터 電擊 公開

入力 2021-12-22 13:40 업데이트 2021-12-22 13:53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映畫 ‘매트릭스: 리저렉션’에서 새 時代를 여는 캐릭터들의 活躍이 觀客들을 사로잡을 展望이다.

‘매트릭스: 리저렉션’은 人類를 위해 運命처럼 다시 깨어난 救援者 네오가 더 進步된 假想現實에서 機械들과 펼치는 새로운 戰爭을 그린 作品이다.

이와 關聯, ‘매트릭스: 리저렉션’은 키아누 리브스, 캐리 앤 모스와 함께 野히아 압둘 마틴 2歲, 제시카 헨윅, 닐 패트릭 해리스, 프리앙카 초프라, 제이다 핀켓 스미스 等이 合流했다.

먼저 제시카 헨윅이 분한 벅스는 네오의 熱烈한 信奉者로 네오가 아직 살아있다고 생각해 찾아 나선다. 野히아 압둘 마틴 2歲가 맡은 모피어스는 이番 映畫에서 自身이 누구인지를 잊고 매트릭스 世界에서 要員으로 活動한다.

또한 닐 패트릭 해리스가 延期한 애널리스트는 토마스 앤더슨의 心理治療師로서 그에게 꿈과 幻想, 現實을 일깨워준다. 프리앙카 超프라가 맡은 사티는 ‘매트릭스: 레볼루션’에서 登場했던 캐릭터로서 매트릭스 시스템의 太陽을 管理하는 프로세스였다. 前篇에서는 少女로서 잠깐 나왔지만 이番 映畫에서는 좀 더 重要한 役割을 遂行한다.

한便, ‘매트릭스: 리저렉션’은 全國 2D IMAX, 4DX, 수퍼4D,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價 適用된 돌비 시네마에서 絶讚 上映 中이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