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神祕한 動物들과 덤블도어의 祕密’ 來年 4月 開封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文化

‘神祕한 動物들과 덤블도어의 祕密’ 來年 4月 開封

入力 2021-12-22 09:27 업데이트 2021-12-22 09:27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神祕한 動物들과 덤블도어의 祕密’ 포스터
‘神祕한 動物舍前’ ‘神祕한 動物들과 그린델왈드의 犯罪’에 이은 J.K. 롤링의 魔法 世界, 그 세 番째 作品인 ‘神祕한 動物들과 덤블도어의 祕密’이 來年 4月 開封한다.

22日 配給社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神祕한 動物들과 덤블도어의 祕密’이 오는 2022年 4月 開封한다고 알리며 1次 포스터와 豫告篇을 公開했다.

‘神祕한 動物들과 덤블도어의 祕密’은 가장 巨大하고 危險한, 世上을 求할 魔法 戰爭을 그린 作品이다. 全篇에 이어 데이비드 예이츠가 演出하고 原作者인 조앤 K. 롤링이 脚本을 썼다.

판타지 世界에서 벌어지는 激烈한 魔法 戰爭과 돌아온 뉴트 스캐멘더 役의 에디 레드메인과 덤블도어 役의 주드 路와 더불어 캐서린 워터스턴, 댄 砲글러, 앨리슨 數돌, 에즈라 밀러를 비롯해 世界的인 興行을 이끈 主役들이 그대로 登場한다. 여기에 美中年의 代名詞이자 名俳優 매즈 미켈슨이 强力한 어둠의 魔法師 겔러트 그린델왈드 役을 맡아 特有의 카리스마 넘치는 名品 熱演을 펼친다. 1篇의 美國 뉴욕, 2篇의 프랑스 파리에 이어 이番 映畫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를 背景으로 더욱 색다른 雰圍氣를 演出한다.

公開된 1次 포스터에는 ‘다시 魔法이 始作된다’는 文句와 함께 호그와트 城을 向해 힘차게 날아가는 덤불도어의 不死鳥 폭스의 威嚴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덤블도어 家門의 數湖水로서 危機 狀況을 알리려는 듯한 緊迫함이 느껴져 巨大한 戰爭의 始作을 期待하게 한다. 워너브러더스 公式 유튜브에서 公開된 1次 豫告篇은 一週日 만에 1500萬 照會數를 記錄하며 人氣를 證明하고 있다. “우리가 알던 世上이 사라지고 있다”라는 臺詞로 緊張感을 일으키는 가운데 “世上을 救하러 가볼까” “머글과의 戰爭을 宣布한다”는 그린델왈드의 외침이 지난 百 年間 가장 危險한 魔法師를 물리치기 위한 魔法 戰爭의 스케일을 豫告한다. 華麗한 魔法 對決과 特히 前篇에서 人氣를 모았던 神祕한 動物들의 活躍과 더불어 새로이 登場할 動物들도 궁금症을 더한다.

‘神祕한 動物들과 덤블도어의 祕密’은 오는 2022年 4月 開封을 豫定하고 있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