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스맨 誕生 스토리 ‘옥스포드, 킹스맨이 되다’ 映像 公開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文化

킹스맨 誕生 스토리 ‘옥스포드, 킹스맨이 되다’ 映像 公開

入力 2021-12-21 10:49 업데이트 2021-12-21 10:5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킹스맨’의 誕生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옥스포드, 킹스맨이 되다’ 映像을 公開했다.

21日 公開된 ‘옥스포드, 킹스맨이 되다’ 映像에는 킹스맨 誕生의 起源을 밝혀줄 核心 人物이자 最初의 獨立 情報機關을 이끄는 리더 ‘옥스포드 工作’(랄프 파인즈)의 平和에 對한 信念과 祕密이 耳目을 집중시킨다.

먼저 “評判은 남들의 생각이고 品性이 眞正한 너란다”라는 名臺詞와 함께 登場한 ‘옥스포드 工作’은 紳士다운 品格 있는 모습으로 깊은 印象을 남긴다.

또한 “우린 옥스포드 家門이다. 不汗黨이 아니야”라며 戰爭터로 港하려는 아들을 막아선 옥스포드 工作이 “介入하기 싫어하는 사람이란 評判은 오히려 몰래 介入하기 좋은 條件이 되지”라는 場面은 平和主義者로서 立場을 지켜온 그의 行步에 反轉이 펼쳐질 것을 알린다.

이와 함께 “이 世界에 必要한 것은 獨立 情報機關이야”, “오늘 밤, 우린 紳士가 아니라 不汗黨이 되는 거다”라는 決意에 찬 大使는 킹스맨의 歷史的인 첫 任務가 始作됐음을 豫告한다.

映畫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戰爭을 謀議하는 犯罪者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最初의 獨立 情報機關 ‘킹스맨’의 起源을 그린 作品이다.

한便,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오는 22日 開封 豫定이다.

[서울=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