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海賊: 도깨비 旗발’ 한효주, 反轉 카리스마…高難度 액션도 消化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文化

‘海賊: 도깨비 旗발’ 한효주, 反轉 카리스마…高難度 액션도 消化

入力 2021-12-21 08:22 업데이트 2021-12-21 08:23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海賊: 도깨비 旗발’ 한효주/롯데엔터테인먼트 提供
映畫 ‘海賊: 도깨비 旗발’(監督 金正薰)의 한효주價 强烈한 캐릭터를 그려낼 豫定이다.

21日 配給社 롯데엔터테인먼트는 ‘海賊: 도깨비 旗발’의 한효주 스틸을 公開했다. ‘海賊’의 歸還 ‘海賊: 도깨비 旗발’은 痕跡도 없이 사라진 王室 寶物의 主人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海賊들의 스펙터클한 冒險을 그린 映畫다.

한효주는 ‘海賊: 도깨비 旗발’에서 바다를 平定한 海賊船의 主人 ‘해랑’으로 한層 强烈한 演技 變身을 豫告하고 있다. 冷徹한 判斷力과 强靭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海賊團을 이끄는 短珠 ‘해랑’은 넘치는 카리스마뿐 아니라 海賊 團員들을 살뜰히 챙기는 따뜻한 人間味, 流麗한 武術 實力까지 두루 갖춰 그 名聲이 天下에 藉藉한 人物이다. 한효주는 그間 쌓아온 빈틈없는 演技 內功으로 冷溫이 共存하는 ‘해랑’의 넓은 스펙트럼을 大汎하게 그려낸 것은 勿論 아크로바틱, 劍術 等 3個月間의 꾸준한 트레이닝 끝에 山과 바다, 水中과 空中을 오가는 高難度 액션까지 完璧하게 消化해 ‘海賊: 도깨비 旗발’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耳目을 집중시킨다.

‘海賊: 도깨비 旗발’ 한효주/롯데엔터테인먼트 提供
또한 첫 呼吸을 맞추게 된 ‘無恥’ 驛 강하늘과는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이지만 決定的 瞬間엔 한마음으로 한뜻으로 意氣投合하는 티키打카 케미를 찰떡같이 그려내 愉快한 재미를 豫告한다. 이에 金正薰 監督이 “한 番도 다른 俳優를 생각해 본 적 없다. 시나리오를 쓸 때부터 ‘해랑’에는 오로지 한효주 俳優뿐이었다”라며 두터운 信賴를 드러낼 만큼 沒入도 높은 演技를 보여준 한효주는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魅力을 펼칠 展望이다.

‘海賊: 도깨비 旗발’은 오는 2022年 새해 觀客들을 찾아갈 豫定이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文化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