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똑똑, 여기 카페 맞나요? 스피키지 카페 : 29STREET

똑똑, 여기 카페 맞나요? 스피키지 카페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1-12 11:00:01
共有하기 닫기
門을 열면 펼쳐지는 또다른 世界! 옷欌 너머, 自販機 너머에 카페가 있다고? 獨特한 컨셉부터 內部 風景까지 사랑스러운 스피키지(Speakeasy) 카페 4곳을 모았다. 비밀스러운 아늑함 속 우리만의 힐링 타임을 가져보자.

글 아띠
새하얀 洞窟 카페, 꾸에바마테라
@cuevamatera
都心 속 옛 感性이 펼쳐지는 新興市場. 밖에서 바라보면 옛 雰圍氣가 넘쳐흐르지만, 막상 新興市場 안쪽에는 現代的인 感性으로 꾸며진 가게들이 여럿 모여있다. 그中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門이 하나 있으니, 바로 고풍스러운 雰圍氣가 흐르는 옷欌.
@ddeungyeon
붉은 甓돌 建物에 어울리지 않는 커다란 옷欌이 보이는데, 그곳이 바로 꾸에바마테라의 入口다. 外觀에서 풍기는 雰圍氣는 빈티지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이지만, 막상 室內는 反轉되는 인테리어가 魅力的이다. 새하얗게 漆해진 內部는 마치 洞窟과도 같다.
@cuevamatera
@sjin._.p
스페인語로 동굴이라는 뜻을 지닌 單語 꾸에바(cueva)와 茶 마시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뜻하는 마테라(matera)가 더해져 誕生한 카페名 '꾸에바마테라'가 바로 理解되는 인테리어다.
@dahee___06
테이블은 4個 程度로 그리 많지 않은 便이다. 規模는 작지만, 아기자기한 小品이 곳곳에 놓여 主人丈의 感性을 엿보는 재미가 있다.
@sjin._.p
@cuevamatera
代表 메뉴는 手製 다쿠아즈.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오레오 크림치즈, 카야코코넛, 黑荏子 인절미, 抹茶 가나슈, 블루베리 크림치즈, 누텔라 초코크런키, 앙버터 等 種類가 다양하다. 구멍 송송 제리 치즈케이크度 人氣 메뉴다.

? 禍~金 12:00-20:30/ 土,日 12:00-21:00/ 月曜日 定期休務
?? 다쿠아즈 3,500원/ 제리치즈 케이크 6,000원
딩동! 여기는 cafe son
@irdaphneis
딩동! 카페 손은 마치 親舊 집에 놀러 온 듯, 招人鐘을 눌러야 門이 열리는 카페다. 반짝이는 CAFE SON 照明을 따라 5層에 올라오면 카페 入口가 맞나? 싶은 草綠文이 보인다. 여기서 注意할 것! 카페는 501號다!

501號 招人鐘을 딩동 누르면 社長님이 親切히 門을 열어 주신다. 마치 아는 사람만 올 수 있을 것만 같은 비밀스러운 空間이다.
@hae_miii
@hae_miii
카페 손은 올 11月에 오픈한 身上 카페로 現在 街오픈 運營 中이다. 5層에 자리해 숨을 헐떡이며 階段을 올라가야 하지만, 카페에 들어서면 그럴 만한 價値가 充分히 느껴지는 카페다. 카페는 조그마한 便으로 아늑하고 따스한 雰圍氣가 감돈다.
@hae_miii
@irdaphneis
필터 커피를 注文할 境遇, 對話를 통해 顧客의 趣向에 맞는 커피를 내려 주신다. 커피 愛好家라면 社長님과의 對話로 趣向에 맞는 커피를 마셔보도록 하자. 이탈리아式 커피 샤케라또도 推薦 메뉴다.

唯一한 디저트 메뉴인 '엄마의 디저트'는 週마다 種類가 變更된다. 어떤 디저트가 나올지 期待感을 품고 注文해보면 어떨까.
@hae_miii
? 街오픈 期間: 禍~金 12:00-18:00/ 土 12:00-21:00
?? 필터 커피(hot) 5,000원/ 필터 커피(Ice) 5,500원
?? 運營 時間 變動 時 인스타그램으로 公知하니 訪問 前 確認은 必須!
?? 1人 카페로 社長님이 커피를 내리는 中에는 門을 살짝 늦게 鮤魚注視祈禱 한다.
?? 駐車場은 따로 없음! 아모레퍼시픽 옆 路上公營駐車場을 利用해야 한다.
自販機 속으로, 안녕 다가동
@kjh_k13
@simyegee
컬러풀하고 귀여운 空間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無條件 集中! 全州에 位置한 카페 '안녕 다가동'은 캐릭터 마니아들을 特히 설레게 할 러블리한 콘셉트의 카페다. 入口부터 손 人士로 반기는 안녕 다가동의 入口는 보랏빛 自販機.

入口에서부터 느껴지는 귀여운 雰圍氣는 內部에서도 繼續된다. 컬러풀한 캐릭터 小品들로 가득 채워져 러블리한 雰圍氣가 가득하다.
@su_yeon2899
케이크 專門店으로 獨特한 케이크도 여럿 만나볼 수 있다. 特히 설리반 케이크, 마이크 케이크 等 캐릭터를 主題로 한 케이크는 映畫<몬스터 株式會社>를 좋아한다면 설렐 수밖에 없는 케이크다. 以外에도 마틸다에 나온 듯한 초코케이크, 쿠키 몬스터 케이크 等 귀여운 케이크가 한가득이다. 케이크를 좋아한다면, 特히 귀여운 캐릭터에 녹는 當身이라면 꼭 訪問해보기 바란다.
@ja._.0329
@hi_dagadong
注文 케이크도 販賣하니 특별한 케이크를 注文하고 싶은 이들은 안녕 다가동을 꼭 메모해두도록 하자.

? 每日 11:00-22:00
?? 설리반/마틸다/쿠키몬스터 케이크 7,000원
여기가 카페라고..?
@0_chae_0u0
@rue_s.ooha_
옷欌 속 판타지, 이제 이룰 때도 됐잖아?

여기가 어딘지, 세時間戰에서 只今 바로 確認하기 (클릭)
더 많은 <숨은 데이트코스 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