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層 展示室: 미디어 라운지Media Lounge – 新聞博物館 PRESSEUM

6層 展示室:
미디어 라운지
Media Lounge

新聞 퀴즈

新聞製作體驗

韓國의 言論인

6層 展示室은 다양한 體驗을 통해 新聞情報를 接할 수 있는 열린 空間입니다. 觀覽客이 直接 參與해 自身만의 新聞을 만들어보고 그 날의 主要 日刊紙 및 新聞 關聯 圖書를 閱覽하며 豐富한 時事常識을 習得할 수 있습니다. 新聞 媒體와 關聯된 各種 活動으로 新聞에 對한 情報를 보고 느끼는 觀覽客 參與의 章입니다.

新聞퀴즈 Quizzes on Newspaper
新聞製作體驗 Publishing My Own Newspaper
韓國의 言論인 Korean Journalists
?뮤지엄 샵 Museum Shop  
 

 

新聞퀴즈 Quizzes on Newspaper
5層의 展示 內容을 되짚어 보는 다양한 難易度의 퀴즈게임이 準備되어 있습니다. 新聞퀴즈에 挑戰해 보세요!

 

新聞製作體驗 Publishing My Own Newspaper
觀覽客이 直接 寫眞을 찍고 記事를 써서 自身만의 訊問을 1部씩 만들며 新聞 製作 過程을 簡單히 體驗할 수 있습니다. 親舊끼리, 家族끼리, 戀人끼리 즐거운 追憶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韓國의 言論인Korean Journalists
韓國 新聞 130年史를 이끈 42名의 言論人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