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3 Forbidden

gabia

403 Forbidden

要請한 페이지에 接近 權限이 없습니다.

아래 事項을 確認해 보세요.
HTTPS 接續 與否 確認
SSL 認證書가 設置되지 않은 境遇 HTTPS 方式으로 接近할 수 없습니다.
HTTP 方式으로 接近하시거나, https://로 接續이 必要한 境遇 SSL 保安서버 認證書를 申請해 주시기 바랍니다.
SSL 保安서버 認證書 辭讓과 料金은 [SSL 保安서버 認證書] 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 페이지 存在 與否 確認
서버 내 인덱스 페이지가 存在하지 않는다면 사이트에 接續할 수 없습니다.
FTP 프로그램을 통해 서버 내 아래 파일이 存在하는지 確認해 보시기 바랍니다.
  • PHP 호스팅: index.html 또는 index.php
  • ASP 호스팅: index.asp
도메인 連結 設定 與否 確認
호스팅 管理 콘솔을 通한 도메인 連結 없이 IP만 設定한 境遇, 사이트에 接續할 수 없습니다.
호스팅 管理 콘솔을 통해 도메인 連結을 設定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메인 連結 申請 方法은 [도메인 連結/解止하기 매뉴얼] 에서 確認할 수 있습니다.
DNS 레코드 正常 設定 確認
도메인에 올바른 웹 서버 IP를 設定했는지 確認해 보시기 바랍니다.
웹 서버 IP 確認하기: [gabia.com 로그인 > My가비아 > 서비스 官吏] > 利用中인 호스팅 右側 [콘솔] 버튼 클릭 > [웹 서버 > IP]에서 IP를 確認할 수 있습니다.
接近 IP 遮斷 設定 與否 確認
IP 接近이 遮斷된 境遇 사이트에 接續할 수 없습니다.
호스팅 管理 콘솔의 保安 機能을 통해 웹사이트 接近 IP 制限 設定이 되어 있는지 確認해 보시기 바랍니다.
接近 IP 遮斷 設定 確認 方法은 [웹사이트 接近 IP 管理하기 매뉴얼] 에서 確認할 수 있습니다.
問議 事項이 있으신가요? 專門家와 相談하세요.

顧客센터

  • 代表電話

    1544-4370

  • FAX

    02-6008-6626

  • 이메일

    hosting@gabia.com

運營時間: 平日 9:00 ~ 18:00 (週末, 公休日 除外)

더 나은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恒常 努力하겠습니다. 感謝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