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L 勞使, 18日 또 만난다… ‘이제 正規시즌 延期 걱정할 떄’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ML 勞使, 18日 또 만난다… ‘이제 正規시즌 延期 걱정할 떄’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786 리플
    글番號 202202170065636820 | 2022-02-17 10:16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職場閉鎖 以後 두 달 넘게 지났으나 如前히 平行線을 달리고 있는 메이저리그 勞使가 다시 만난다. 이제 正規시즌 開幕 演技를 막아야 할 時點이 다가오고 있다.

美國 USA 투데이는 오는 18日(以下 韓國時間) 메이저리그 勞使가 美國 뉴욕州 뉴욕에서 協商을 가질 豫定이라고 17日 傳했다.

이番 協商은 지난해 12月初 職場閉鎖 以後 메이저리그 勞使가 여섯 番째로 만나는 것. 또 지난 13日 以後 5日 만에 열리는 協商이다.

앞서 메이저리그 事務局은 지난 協商에서 選手勞組에게 130페이지 分量의 提案書를 提示했다. 이番에는 選手勞組의 答辯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이저리그 事務局은 最低 年俸과 奢侈稅 限度를 旣存 提案보다 一部 引上한 提案을 내놨다. 結局 이番 協商의 核心은 ‘돈 問題’다.

내셔널리그의 指名者打者 制度 導入 等은 이미 兩側이 合意했다. 最低 年俸, 奢侈稅, 年俸 調整 申請 資格 年度 等 敏感한 돈 問題에서의 合意가 必要하다.

이미 스프링 트레이닝 始作 時點은 지나갔다. 이제 메이저리그 勞使는 示範競技를 넘어 正規시즌 開幕 演技를 걱정해야 할 狀況이다.

앞서 ESPN은 아무리 늦어도 오는 3月 初旬까지는 最終 合意에 이르러야 正規시즌 開幕 演技를 막을 수 있다고 言及한 바 있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