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開幕 演技는 없다” ML 커미셔너의 自信感… 大幅 讓步?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開幕 演技는 없다” ML 커미셔너의 自信感… 大幅 讓步?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65 리플
    글番號 202202110065430135 | 2022-02-11 09:02


[동아닷컴]

勞使 協商이 길어지며 스프링 트레이닝 延期 危機까지 온 메이저리그. 하지만 롭 만프레드 커미셔너는 正常的인 日程을 進行하는 것에 自信感을 보였다.

만프레드 커미셔너는 11日(以下 韓國時刻) 美國 플로리다州 올랜도에서 열린 球團主 會同 以後 記者會見을 열어 勞使 協商에 對해 言及했다.

이에 따르면, 메이저리그 事務局은 오는 13日 選手勞組에 勞使團體協約(CBA)과 關聯해 새로운 提案을 할 豫定이다. 具體的인 內容은 알려지지 않았다.

또 만프레드 커미셔너는 새 CBA 合意를 樂觀했다. 스프링 트레이닝과 示範競技는 勿論 正規시즌 演技는 없을 것이라는 立場이다.

이에 메이저리그 事務局이 選手勞組의 主張을 大幅 受容하는 쪽으로 方向을 바꾼 것이 아니냐는 豫測이 나오고 있다.

메이저리그 事務局과 選手勞組는 오는 13日 뉴욕에서 職場閉鎖 後 5番째로 만나 CBA 關聯 協商을 벌인다. 메이저리그는 벌써 2달 넘게 멈춰 서 있다.

이番 만남에서 새 CBA를 導出하지 못하면 다음 週 열릴 豫定인 各 球團 스프링 트레이닝은 勿論 示範競技와 正規시즌 開幕도 蹉跌을 빚는다.

스프링 트레이닝, 示範競技, 正規시즌 日程 延期는 野球 人氣 自體에 큰 打擊을 준다. 이에 메이저리그 事務局과 球團主들이 한 발 물러설 名分은 充分하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TODAY BEST MLB타운 野球動映像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