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저스 유니폼, ESPN 選定 ‘MLB 歷代 最高의 유니폼’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다저스 유니폼, ESPN 選定 ‘MLB 歷代 最高의 유니폼’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454 리플
    글番號 202202100065405070 | 2022-02-10 13:32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 유니폼이 美國 스포츠 媒體 ESPN이 選定한 歷代 MLB 最高 유니폼에 올랐다.

ESPN은 10日(韓國時間) ‘MLB 歷代 最高의 유니폼’ 20걸을 選定, 發表했다. 너무 華麗해 보이지 않고, 스타일의 限界를 뛰어 넘거나 世代를 거쳐 歲月의 試鍊을 이겨낸 유니폼이 그 選定 背景이라고 덧붙였다.

媒體가 選定한 最高의 유니폼은 다저스 유니폼이었다. 유니폼 上衣의 ‘Dodgers’라는 文句, 빨간色의 등番號와 하얀 바탕의 組合이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디자인 中 하나라고 媒體는 評價했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2位는 뉴욕 양키스의 ‘핀스트라이프’가 뽑혔다. ESPN은 “양키스 로고는 世界에서 가장 認知度가 높은 것 中 하나이며 팀이 입는 유니폼도 다르지 않다”고 傳했다.

다저스와 양키스 유니폼에 이어 1982~1986시즌 시카고 화이트삭스 유니폼, 보스턴 레드삭스 유니폼, 1972~1975시즌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유니폼이 歷代 最高의 유니폼 3~5位에 選定됐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東亞닷컴 고영준 記者 hotbase@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