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日이 協商 完了 데드라인’…ML 2022 日程 蹉跌 不可避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9日이 協商 完了 데드라인’…ML 2022 日程 蹉跌 不可避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16 리플
    글番號 202202070065283015 | 2022-02-07 13:54
롭 만프레드 커미셔너.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多急해진 球團主들이 緊急 會同을 갖는다. 하지만 이제 2022 스프링 트레이닝 演技를 막기는 어려울 可能性이 매우 높다.

美國 MLB 네트워크 존 헤이먼은 7日(以下 韓國時刻) 메이저리그 球團主들이 곧 올랜도에서 만남을 가질 豫定이라고 밝혔다.

메이저리그는 現在 職場閉鎖 狀態. 지난해 12月 2日로 滿了된 勞使團體協約(CBA)李 改正돼야 새로운 契約 等이 이뤄질 수 있다.

職場閉鎖 後 벌써 두 달이 흘렀으나 메이저리그 勞使는 아직 合意點을 찾지 못하고 있다. 여러 番 만나 協商을 펼쳤으나 아직 팽팽한 줄다리기를 하고 있다.

이에 多急해진 球團主들이 緊急 會同을 갖는 것. 스프링 트레이닝 延期는 示範競技와 正規시즌에 비하면 적으나 分明 損失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

問題는 時間이 얼마 남지 않았다. 最近 美國 스포츠 專門 채널 ESPN은 오는 9日까지 協商이 完了되지 않을 境遇 스프링 트레이닝 延期가 不可避하다고 내다봤다.

또 20日까지도 兩側의 協商이 完了되지 않을 境遇 示範競技가 열리지 않을 것이며, 3月 3日까지도 現 狀況이 維持될 境遇 正規시즌 開幕 延期를 展望했다.

스프링 트레이닝은 氷山의 一角에 不過하다. 示範競技 取消와 正規시즌 開幕 延期 事態를 맞을 境遇, 野球 人氣 自體에 危機가 올 可能性도 充分하다.

最近 메이저리그 事務局은 이와 關聯해 美國 聯邦 政府 機關의 仲裁를 받아보려 했으나 選手勞組의 反對로 霧散되기도 했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TODAY BEST MLB타운 野球動映像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