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多急해진 ML 球團主, ‘緊急 會同’… 選手勞組 ‘버티기’ 成功?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多急해진 ML 球團主, ‘緊急 會同’… 選手勞組 ‘버티기’ 成功?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19 리플
    글番號 202202070065276070 | 2022-02-07 08:42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메이저리그 스프링 트레이닝 演技가 確實視되고 있는 가운데 球團主들이 緊急 會同을 할 豫定이다. 選手勞組의 버티기가 成功하는 模樣새다.

美國 MLB 네트워크 존 헤이먼은 7日(以下 韓國時刻) 메이저리그 球團主들이 곧 올랜도에서 만남을 가질 豫定이라고 밝혔다.

메이저리그는 現在 職場閉鎖 狀態. 새 勞使團體協約(CBA) 合意에 이르지 못해 지난해 12月 3日附로 職場閉鎖 措置됐다.

벌써 두 달이 넘는 時間이 흘렀으나 메이저리그 事務局과 選手勞組의 葛藤은 繼續되고 있다. 數次例 만남을 가졌으나 根本的인 問題는 解決되지 않았다.

最近에는 메이저리그 事務局이 美國 聯邦 政府機關의 仲裁를 提案했지만 選手勞組가 拒絶했다. 이番 球團主 會同은 이를 解決하고자 하는 意志 表現이다.

스프링 트레이닝, 示範競技, 正規시즌 開幕이 次例로 延期될 境遇 球團 亦是 莫大한 損害를 본다. 또 長期的으로는 野球 人氣 自體를 威脅 받을 수 있다.

이에 野球팬들은 이番 球團主 會同 以後 早速히 메이저리그 事務局과 選手勞組間의 合意가 이뤄지길 바라고 있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TODAY BEST MLB타운 野球動映像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