紹介

아이티동아 로고

會社 紹介

(週)아이티동아는 2004年 동아닷컴과 게임그루가 合作하여 設立한 IT 綜合 미디어 입니다. 國內外 消息을 傳하는 IT 專門 미디어 IT동아와 게임 專門 미디어 게임동아를 통해 컴퓨터, 모바일, 네트워크, 消費者 家電, 인터넷, 半導體, 게임 分野 等 IT 全般 消息을 讀者들에게 迅速하고 正確하게 傳達하고자 努力하고 있습니다.

(週)아이티동아에서 生産한 모든 콘텐츠는 國內 有名 포털 및 提携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에 따라 자유롭게 利用할 수 있습니다.

沿革

2004年 게임그루와 동아닷컴이 合作하여 '(週)게임東亞' 設立
2004年 게임 專門 미디어 '게임東亞' 創刊
2007年 e스포츠 專用 競技場 '인텔 e-스타디움' 용산 電子랜드 開館
2008年 게임 放送 專門 '아프리카 스튜디오' 開館
2009年 e스포츠 專用 競技場 '인텔 e-스타디움' 新道林 테크노마트 移轉
2010年 IT 專門 미디어 'IT東亞' 創刊
2012年 게임 保安 컨퍼런스 'GSC 2012' 開催
2014年 게임 開發 專門 敎育 機關 '스킬트리랩' 設立
2014年 경콘진과 中國 特化 스마트 콘텐츠 輸出相談會 'Contack 2014' 開催
2015年 안양시와 海外 바이어 招請 輸出相談會 'ACT 2015' 開催
2018年 會社名 變更, (週)게임동아에서 (週)아이티동아로 社名 變更

IT東亞 媒體紹介

아이티동아 로고

IT동아는 消費者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는 記事를 追求합니다. IT 情報를 쉽고 親切하게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며, 客觀的이고 信賴性 있는 情報를 傳達해 IT 産業을 올바르게 이끌어 나가는 것을 目標로 합니다.

IT동아가 生産하는 모든 콘텐츠는 國內 有名 포털과 提携사이트 等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뉴스 서비스로 始作해 2009年부터 모바일, SNS 等 多樣한 플랫폼으로 多邊化해 讀者들에게 良質의 콘텐츠를 提供하고자 努力하고 있습니다.

IT東亞 編輯部 執筆記者는 現場에서 直接 발로 뜁니다. 國內外 IT 專門企業이 進行하는 開發者會議, 新製品 發表 이벤트 等에 參與해 생생한 情報를 빠르게 傳達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습니다. 또한, 꼭 알아야 하는 消息, 놓치지 말아야 하는 消息 等 主要 IT 情報는 쉽게 理解할 수 있도록 提供합니다. 製品에 對한 情報 亦是 正確하게 傳達하기 위해 充分한 時間을 들여 直接 使用하고 記事를 作成합니다. 製品의 長/短點에 對해 加減없이 傳達하기 爲해 最善의 努力을 다할 것입니다.

編輯部 紹介

차주경 編輯長 racingcar@itdonga.com
배워서 남 주는 先生님은 되지 못했지만, 배워서 記錄하고 꼬집고 알리는 記者는 될 수 있었습니다. 쉽게, 재미있게, 奇拔하게, 仔細하게 쓰겠습니다.

金榮宇 記者 pengo@itdonga.com
"컴맹 退治, 스마트 恐怖症 治療가 제 使命입니다."
自身의 知識을 자랑하기 위한 記事는 아무런 所用이 없습니다. 어르신이나 어른이들도 쉽게 理解할 수 있는 記事를 쓰기 위해 恒常 努力하고 있습니다.

남시현 記者 sh@itdonga.com
“世上은 아직 덜 連結됐습니다.”
世上은 漸漸 더 가까워지고, 技術은 우리를 連結합니다. 겪어보지 못한 世上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사람이 없도록, 모두를 爲한 記事를 쓰겠습니다.

권택경 記者 tk@itdonga.com
“技術이 이끄는 變化를 向한 期待와 두려움, 그 交叉點 위에서 均衡을 잃지 않는 글을 쓰겠습니다."

김동진 記者 kdj@itdonga.com
"技術이 世上에 미치는 影響에 關心이 많습니다."
肯定的인 變化는 널리 알리고, 否定的인 影響은 바로잡을 수 있는 記者가 되겠습니다.

한만혁 記者 mh@itdonga.com
"모든 것에는 제 값어치가 있습니다. 빠르게 變化하는 只今, 모든 製品과 서비스가 제 값어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모든 消費者가 適當한 값어치를 支拂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苦悶해 그 價値를 發掘하고 傳達하겠습니다."

게임東亞 媒體紹介

게임동아로고

게임동아는 消費者와 게임社가 願하는 客觀的이고 信賴性 있는 情報를 빠르고 正確하게 傳達하는 것을 目標로 하는 게임專門 미디어입니다.

게임동아에서 生産된 콘텐츠는 PC, 온라인, 모바일, 비디오 게임 等 게임에 關聯된 모든 情報를 網羅하며, 國內 有名 포털 및 提携사이트 等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희 게임동아는 消費者에게 良質의 게임 情報를 提供하고, 게임社에게는 消費者들의 목소리를 傳達해 게임産業이 亘的的인 놀이文化로 成長하는데 最善의 努力을 다할 것입니다.

編輯部 紹介

정동범 編輯長 blackbird@itdonga.com
게임産業이 肯定的인 놀이文化로 成長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目標다.

조학동 記者 igelau@itdonga.com
國內 모바일 게임記者 兼 專門家로 活動中. 韓國 콘텐츠振興院 發刊 '스마트폰 게임 開發 가이드' 執筆. 게임넷 게임플러스 모바일 게임 랭킹 評價委員. PC온라인게임 '권호' 等 多數 게임 開發 參與. 레트로 게임 場터 運營陣. 버추어파이터3 世界大會 準優勝.

김남규 記者 rain@itdonga.com
趣味가 일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게임業界에 入門. 좋은 게임을 만드는 사람과 좋은 게임을 즐기고 싶은 사람을 잇는 架橋가 되는게 目標다.

조영준 記者 june@itdonga.com
어린시절 눈앞에서 게임機를 자랑하던 三寸의 魔手에 이끌려 게임을 즐기다 結局 게임業界 入門. 現在 錚錚한 先輩들 사이에서 孤憤奮鬪하며 게임産業에 생생한 情報를 담기위한 記事를 作成하기 위해 努力中. 自稱 게임業界의 -9 포텐.

조광민 記者 jgm21@itdonga.com
從吾所好[從吾所好]. 좋은걸 쫓다보니 여기까지. 初心을 잃지 않는 것이 目標.

신승원 記者 sw@itdonga.com
情報가 汎濫하는 世上입니다. 다양한 視線으로 對象을 바라보고, 읽는 사람을 위한 콘텐츠를 生産하겠습니다.

김진우 PD jinwoo@itdonga.com
게임을 사랑하는 한 名의 게이머로서, 좋은 게임을 알리고 게임産業 成長에 一助하겠습니다. 大韓民國을 代表하는 게임PD가 되고 싶습니다.

뉴미디어팀 紹介

(週)아이티동아에서 映像 時代에 발맞춰 좀 더 생생한 情報를 傳達하기 위해 設立한 映像 專門 組織입니다. 記事와 映像의 結合을 通해 다양한 볼거리를 提供하겠습니다.

최원영 PD wy@itdonga.com
만들면 끝이 아닌, 하나의 映像을 만들어도, 모두가 願하는 映像을 만들겠습니다.

백인철 PD bic@itdonga.com
더 좋은, 더 많은 映像을 만들기 위해 努力하겠습니다!!

정수원 PD sooone@itdonga.com
누구나 共感할 수 있고 오랫동안 記憶에 남는 映像 만들겠습니다.

尹하늘 PD sky@itdonga.com
누구나 繼續해서 찾아보고 싶은 좋은 映像을 만들기 위해 努力하겠습니다.

신지혜 PD sj@itdonga.com
여러 情報를 視覺的으로 傳達하는 有用한 映像을 만들도록 努力하겠습니다.

IT東亞, 게임동아와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參考하세요.

  • **IT東亞 會社紹介 Q&A 링크**
  • 位置

    안내 : 地下鐵 2號線 合井驛 3, 4番 出口에서 徒步 5分 所要

    住所 : 서울市 마포구 楊花路8길 25-4 (郵: 04044)
    (舊) 서울市 마포구 西橋洞 395-95

    사이트 接續 住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