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사이언스와 함께 科學을 즐기세요
메뉴열기

東亞 사이언스는?

ceo

38年의 歷史 를 가진 國內 唯一의 科學敎養地 科學東亞 와 美國 科學振興協會(AAAS) 科學 言論賞 首相에 빛나는 어린이科學東亞 , 國內 最初의 數學敎養雜誌 數學東亞, 東亞日報 科學面, 科學 單行本 等을 製作합니다.


38年의 歷史를 가진 國內 唯一의 科學敎養地 科學東亞와 美國 科學振興協會(AAAS) 科學 言論賞 首相에 빛나는 어린이科學東亞, 國內 最初의 數學敎養雜誌 數學東亞, 東亞日報 科學面, 科學 單行本 等을 製作하며, 이를 基盤으로 科學포털人 dongaScience.com을 運營합니다. 分野別 科學專門記者와 國內外 敎授, 硏究者를 비롯한 筆陣들이 良質의 科學콘텐츠를 다양한 媒體를 통해 여러분께 膳賜합니다.

또한 동아사이언스는 各種 캠프 및 體驗活動, 科學이벤트 等의 文化行事를 통해 科學文化를 가꾸고 앞장서고 있습니다. 동아사이언스는 인터넷 포털을 통하여 科學技術者들의 意見을 收斂하고 社會的 公論化를 追求하며 科學技術界의 목소리를 結集하고 代辯합니다.

  • 폴리매스 問題는 科學技術振興基金 및 福券基金의 財源으로 運營되고, 科學技術情報通信部와 韓國科學創意財團의 支援을 받아 遂行된 成果物로 우리나라의 科學技術 發展과 社會的 價値 增進에 寄與하고 있습니다.

  • ☎問議 02-6749-3911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