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五百年째 열다섯 3> 뜯어 쓰는 마스킹 테이프 (對常道서 包含 國內圖書 2萬원 以上) : 알라딘
靑少年 베스트셀러

五百 年째
열다섯 3

“두 個의 구슬을 하나로 모으면 이 世上을 바꿀 수 있어!”

우리 神話와 옛이야기에서 誕生한 魅力的인 K 판타지
冊 속의 文章
p.10

처음엔 腎盂였다. 腎盂라는 아이를 알고 싶었고 神佑를 둘러싼 世上이 궁금했다. 그리고 신우 옆에 서 있는 自身에 對한 물음標도 생겨났다. 요 몇 年 가을은 새로운 經驗을 했다. 구슬 戰爭을 치른 後 野虎狼의 리더인 원호 자리에 올랐고 汎女의 計略에 맞서 싸웠다. 그 時間을 겪을 때는 무척 고되고 힘들었지만 지나고 나니 異常하게 가을 스스로가 달라진 氣分이 들었다. 가을은 自身이 아직 經驗하지 않은 새로운 삶이 궁금해졌다. 高等學生이 되면 어떨까?

p.72

只今까지 살면서 가을은 수많은 離別을 했고 그것이 야호의 宿命이라고 여겼다. 그래서 괜찮을 줄 알았다. 하지만 離別이 反復된다고 익숙해지는 건 아니다. 離別의 對象이 每番 달라지기에 離別의 아픔은 더 깊어질 뿐이다. 가을은 앞으로 겪어야 할 헤어짐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렸다. 가을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헤어지는 게 너무 힘들었다.

p.154

零度 처음 만났을 때 가을에게 언니라고 부르라고 했다. 하지만 齡이 너무 대단하고 신비로워 보여서 차마 언니라고 부르지 못했다. 나중에는 언니라고 부르고 싶어도 ‘嶺 님’이 입에 붙어서 언니라고 부를 수가 없었다. 令에게도 언니라고 불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언니.”
가을은 操心스럽게 陣을 언니라고 불렀고 晉은 가을의 어깨를 多情하게 감쌌다. 가을의 마음속 구멍이 조금 작아지는 듯했다.

마스킹 테이프
마스킹 테이프
마스킹 테이프
마스킹 테이프
마스킹 테이프
仔細히보기

뜯어 쓰는 마스킹 테이프

對常道서 包含, 國內圖書 2萬원 以上 購買 時

<五百 年째 열다섯> 手帖
꼭 읽어주세요
  • 이벤트 期間 : ~ 消盡 時까지
  • 이番 注文으로 發生할 豫想 마일리지에서 于先 差減됩니다.
  • 豫想 마일리지로 不足한 金額은 旣存에 保有한 積立金, 마일 理智 順序로 差減됩니다.
  • 保有 積立金/마일리지가 不足한 境遇, 남은 金額은 追加로 決濟하셔야 합니다.
  • 參考書, 中古圖書, 外國圖書,電子冊 注文金額은 除外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