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韓國브랜드滿足指數1位] 全南 靈光郡 農水特産物만을 다루는 쇼핑몰, 靈光마켓|週刊東亞

週刊東亞 1093

..

特輯

[2017 韓國브랜드滿足指數1位] 全南 靈光郡 農水特産物만을 다루는 쇼핑몰, 靈光마켓

  • 김유림 記者 mupmup@donga.com

    入力 2017-06-16 14:51:23

  • 글字크기 설정 닫기
    靈光마켓이 주간동아가 主催하는 ‘2017 韓國브랜드滿足指數1位’에서 食品(特産物) 部門에 選定됐다. 이番 施賞式은 6月 20日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靈光마켓은 靈光郡 特産物 온라인流通 專門 브랜드로 2016年에 오랜 景氣沈滯와 農産物 價格 下落에 活氣를 잃어버린 農家에 ‘온라인流通’이라는 새로운 分野의 可能性을 보여주고자 設立됐다.
     
    主要 商品으로 靈光굴비, 보리굴비, 모시松편, 靈光長魚, 신동진쌀 等이 있으며 5原則인 HACCP施設, 水産物履歷第, 品質認證制, 無添加물, 無色素를 基準으로 現地 業體와 獨占 契約해 商品을 販賣하고 있다.

    이中 水産物履歷制는 水産物이 漁場에서 消費者의 食卓 위에 오르기까지의 履歷情報를 記錄 및 管理하는 制度로 消費者들이 安心하고 水産物을 選擇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 밖에도 流通網이 漸次 넓어지고 賣出이 上昇하고 있는 點을 反映해 더 많은 農漁民들에게 다가가고 急變하는 時代에 맞춰 새로운 市場의 패러다임을 靈光郡 農水特産物 市場에 適用시킬 豫定이다.

    靈光마켓 장동현 代表는 “겨우 1年이라는 期間 만에 이렇게 큰 賞을 받게 된 것이 매우 기쁘다”며 “地域 農水特産物이 더 많은 消費者들에게 紹介되고 利用되도록 靈光마켓의 力量을 더욱 발전시키고 地自體와 많은 交流와 協力을 통해 더 많은 地域 農家들에게 利益이 創出 되도록 努力 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