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華麗한 出演陣, 조용한 人氣몰이|週刊東亞

週刊東亞 323

..

華麗한 出演陣, 조용한 人氣몰이

  • < 신을진="" 기자=""> happyend@donga.com

    入力 2004-11-01 14:30:00

  • 글字크기 설정 닫기
    화려한 출연진, 조용한 인기몰이
    괴테의 古典作品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李 創作뮤지컬로 再構成되어 젊은 演劇팬들 사이에서 조용한 人氣몰이를 하고 있다. 3月24日까지 世宗文化會館 컨벤션센터 舞臺에 올려지는 이 作品은 세 番째 앙코르 공연되는 것으로, 再昨年 初演 當時 原作이 주는 文學的 香臭를 잘 살렸다는 評을 받으며 韓國뮤지컬對象 音樂賞을 受賞했다.

    이番 舞臺가 特히 눈길을 끄는 것은 華麗한 出演陣 때문. 탤런트 兼 映畫俳優로 스타덤에 오른 抽象美가 롯데 役을, 靑年 베르테르 驛은 映畫 ‘춘향뎐’에서 主人公 李夢龍 驛으로 注目받은 新人俳優 조승우가 맡았다. 이 밖에도 中堅俳優 양금석이 誤르카 役을, 重厚한 목소리의 바리톤 김법래氏가 롯데의 約婚者 알베르트 役을 맡아 빈틈없는 노래와 演技로 舞臺를 꽉 채운다. 抽象美가 演技하는 롯데는 ‘公主’ 티를 벗은 活氣차고 多情多感한 人物. 主로 TV에서 活動하다 舞臺를 옮겨 처음으로 뮤지컬에 出演한 만큼 “觀客들에게 어떻게 비쳐질지 부담스럽다”고 所感을 밝혔지만, 演劇 經驗이 豐富한 만큼 舞臺 掌握力이 相當하다. 조승우 亦是 新人답지 않은 演技力과 專門 뮤지컬俳優 뺨치는 歌唱力으로 베르테르의 浪漫과 苦惱를 잘 消化했다는 評을 받고 있다. 室內樂 미니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隱隱한 旋律과 中世風으로 꾸며진 舞臺와 客席 亦是 公演의 재미를 더한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