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孫興慜 vs 김민재' 8月 빅뱅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스포츠동아

'孫興慜 vs 김민재' 8月 빅뱅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入力 2024-05-20 14:3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孫興慜.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韓國 蹴球代表팀의 ‘主張’ 孫興慜(32, 토트넘 홋스퍼)과 ‘守備의 核心’ 김민재(28, 바이에른 뮌헨)가 上岩벌에서 맞붙는다.

쿠팡플레이는 20日 토트넘이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招請팀으로 確定됐다고 傳했다. 토트넘은 ‘2022 쿠팡플레이 시리즈' 以後 2年 만에 韓國을 찾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直接 主催·主管·中繼하는 年例 스포츠 이벤트. 티켓팅부터 競技 觀覽까지 모두 쿠팡 와우회원의 專用 惠澤으로 提供된다.

토트넘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를 代表하는 빅클럽 中 하나로 孫興慜이 主張을 맡고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主張으로는 처음으로 韓國을 찾는다.

孫興慜은 이番 發表와 함께 公開된 映像에서 "正말 설레고 期待된다. 지난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도 뜨거운 應援과 聲援을 보내주셔서 正말 感謝했다“고 傳했다.

이어 孫興慜은 ”여러분도 저만큼 期待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이番 여름 韓國 팬들과 만날 것을 豫告해 큰 關心을 모았다.

이는 손흥민과 김민재의 맞對決이 된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앞서 獨逸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을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番째 招請팀으로 發表했다.

뮌헨에 이어 토트넘의 訪韓이 成事된 것. 이에 손흥민과 김민재가 相對 팀으로 만난다. 이들이 펼치는 꿈의 매치는 오는 8月 3日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또 이番 쿠팡플레이 시리즈에는 팀 K리그도 參與한다. 지난해에 이어 K리그를 代表하는 스타 選手들이 함께 競技에 參加할 것으로 期待된다.

한便, 큰 關心을 모으고 있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詳細 日程, 티켓팅 等 仔細한 內容은 追後 公式 發表된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