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來年에도 소토-沮止 함께?' NYY 球團主 直接 나섰다|스포츠동아

'來年에도 소토-沮止 함께?' NYY 球團主 直接 나섰다

入力 2024-05-17 07:0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애런 沮止-후안 소토.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오는 2025시즌에도 후안 소토(26)와 애런 沮止(32)가 뉴욕 양키스에서 함께 뛸까? 掃討의 뉴욕 양키스 殘留 可能性이 言及됐다.

美國 예스 네트워크는 17日(以下 韓國時刻) 할 스타인브레너 뉴욕 양키스 球團主 가 掃討의 팀 殘留를 願한다고 傳했다.

이어 스타인브레너 球團主는 掃討의 뉴욕 양키스 殘留를 위해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에게 連絡을 取했다고 言及했다. 延長契約에 對한 論議도 오간 것으로 보인다.

후안 소토.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뉴욕 양키스는 지난해 12月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트레이드로 掃討를 迎入했다. 以後 掃討의 뉴욕 양키스 殘留 與否는 큰 關心을 모았다.

서비스 타임이 1年 남은 掃討를 迎入했다는 것은 延長契約을 念頭 해뒀다는 뜻이기 때문. 單 掃討는 自由契約(FA)市場에 나가야 몸값을 더 높일 수 있다.

이에 掃討가 이番 시즌 內에 뉴욕 양키스 殘留를 決定할 境遇, 契約 規模는 想像을 超越할 것으로 보인다. FA 市場에 나가지 않는 代價이기 때문.

후안 소토.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掃討는 뉴욕 양키스 移籍 後 期待만큼 좋은 活躍을 펼치고 있다. 17日까지 시즌 45競技에서 打率 0.302와 9홈런 34打點, 出壘率 0.403 OPS 0.920 等을 記錄했다.

特히 掃討는 自身의 最高 長點인 選球眼에서 30볼넷/29三振으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는 中. 이러한 類型의 打者는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

萬若 스타인브레너 球團主의 바람이 이뤄질 境遇, 뉴욕 양키스는 向後 數年間 소토-沮止로 이어지는 打線을 構成할 수 있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